[경기상상캠퍼스] 숲속 영화제 <포레 시네마>

2018.08.04-2018.08.25 / 경기상상캠퍼스 M3 멀티벙커


2018 경기상상캠퍼스 여름특집 프로그램 <포레 시네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모두의 숲, 미래의 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에서 2018년 8월 한 달간 숲속 영화제 포레 시네마 를 개최합니다. 이번 영화제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민들, 청년, 가족, 다문화, 외국인 커뮤니티 등 다양한 관람객이 경기상상캠퍼스 내 M3(융복합 문화 플랫폼) 멀티벙커와 야외 잔디밭에서 영화를 보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영화 상영은 8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며, 8월 25일(토)을 제외한 모든 상영일에는 오후 5시부터 ‘보물찾기’와 ‘아트 플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회 보물을 찾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단체 <손살이 공방>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아트 플리마켓’은 손살이 공방 입주 단체가 제작한 디자인 상품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재배된 식자재를 이용한 시원한 디저트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번 영화제가 다른 여름특집 영화제와 구별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8월 12일(일) 자정부터 시작되는 심야 영화 프로그램 ‘벙커호러 픽쳐쇼’와 폐막일인 8월 25일(토) 진행되는 ‘불꽃놀이’입니다. ‘벙커호러 픽쳐쇼’는 8월 11일(토) 저녁 상영작이 종료되는 12일(일) 자정부터 12일 새벽 6시까지 총 3편의 영화를 연이어 상영합니다. <포레 시네마>가 종료되는 8월 25일(토)에는 마지막 상영작인 <겨울왕국> 종료 후, 밤 9시부터 약 5분간 경기상상캠퍼스 M3(융복합 문화 플랫폼)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포레 시네마>는 경기상상캠퍼스 내 M3(융복합 문화 플랫폼)의 ‘멀티벙커’에서 진행되며, 모든 영화는 무료로 상영됩니다. <포레 시네마>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다양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공연 및 미디어를 통한 경기상상캠퍼스 의 문화공유 플랫폼 비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포레 시네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sscampus.kr)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상상캠퍼스 #수원 #포레시네마 #영화제 #플리마켓 #무료영화

@배남우

    • 2018 경기상상캠퍼스 여름 프로그램 <포레 시네마>

      일자/ 2018년 8월 4일(토), 11일(토), 18일(토), 25일(토)

      장소/ 경기상상캠퍼스 M3 멀티벙커

      INFO/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sscampus.kr)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