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하남_소진담

하얀 보배를 담다



맛있는 한입이 온몸을 행복으로 물들인다. 서울 근교의 하남 미사지구. 텃밭을 지나 새들이 지저귀고 청량함이 감도는 곳, 소진담에서 달콤한 행복을 만날 수 있다.



좋은 풍경과 맑은 공기, 거기에 달콤한 케이크 한입이 더해지면 완벽한 휴식이다. 이 휴식에 어울리는 맛있는 케이크, 소진담 대표가 카페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드리고 싶은 선물은 바로 그것이다. 손수 만든 다양한 케이크와 메뉴마다 다르게 꾸려 내어주는 특색있는 플레이팅에서 그의 마음이 느껴진다. 보기 좋은 것이 먹기도 좋다는 말을 증명하듯, 소진담의 케이크는 보여지는 것만큼 아름다운 맛으로 유명하다. 딸기라떼와 소진담라떼, 마틸다 케이크와 얼그레이 치즈 케이크는 손님들의 입소문을 통해 소진담의 시그니쳐 메뉴로 자리 잡았다. 곧 돌아올 딸기 철에는 그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딸기 티라미수도 선보인다.




소진담은 풍광 좋은 루프탑 카페로도 유명하다. 루프탑에 오르면 조정경기장에서 열리는 경기를 구경할 수 있고, 아름다운 낙조도 전망할 수 있다. ‘하얀 보배를 담다’라는 소진담의 말뜻처럼, 이곳에선 자연에 기댄 평온한 마음과 달콤한 휴식 등 많은 것을 담아 올 수 있을 것 같다.



글과 사진_김선영



홈페이지 instagram.com/sojindam

세부정보

  • 소진담

    A/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178-42

    T/ 031 791 4959

    O/ 매일 10:00-22:00

    H/ instagram.com/sojindam

    I/ 아메리카노 6,000원 소진담라떼 8,000원 마틸다케이크 8,000원

    P/ 주차 가능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