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5월의 마지막 주 주말 경기상상캠퍼스,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등 축제로 들썩

2019.05.25-2019.05.26 / 경기문화재단

'포레포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5월의 마지막 주 주말 경기상상캠퍼스,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등 축제로 들썩




<2019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가 5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틀간, 낮12시부터 밤8시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됩니다. 포레포레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경기상상캠퍼스가 주관하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뜻뜻네트워크, 비기자, BNI스포에듀가)와 기획·협력하여 운영됩니다.




지난 4월 27일(토) 개최된 2019 첫 포레포레에 6천여 명의 도민들이 방문하여 포레포레 일일 최다 방문객을 돌파 했습니다. 5월에도 포레포레로 주말 나들이를 나오는 도민들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특별하게 운영됩니다. 운영 시간부터 확 달라졌습니다. 5월 포레포레는 수원연극축제 ‘숲속의 파티’와 함께 진행되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하루만 개최되던 것을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틀간으로 확대했습니다. 시간도 낮12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던 것을 낮12시부터 밤8시로 2시간 연장합니다.




또한 행사장 일대는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됩니다.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수원연극축제 운영진과 협력하여 경기상상캠퍼스 인근인 서호중학교, 국립식량과학원 가공이용연구동, (구)농촌생활연구소, 효탑초등학교, 서울대창업지원센터(장애인전용주차장), 더함파크 총6곳을 임시주차장으로 이용합니다. 주말에는 셔틀버스를 수시운영 할 예정으로 자세한 버스 노선은 경기상상캠퍼스 또는 수원연극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도 수원연극축제와 함께 개최되어 풍성해졌습니다.


사색의동산에서 열리는 ‘숲속 장터’는 50팀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여 다양한 창작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셀러들이 직접 기획한 만들기 체험 교육프로그램도 ‘숲속 장터’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숲속에서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레포츠 ‘포레바운드’에서는 짚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4월 포레포레보다 장비와 시설을 정비하고 안전을 더욱 보강한 ‘포레바운드’는 2개의 타워를 운영합니다. 체험을 신청하면 A타워 48M, B타워 82M 각각1회씩 탑승할 수 있습니다. 체험비는 1만원으로 키100㎝ 이상 몸무게 80㎏ 이하의 도민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경기상상캠퍼스 실내외 공간 곳곳에서는 수원연극축제에서 운영하는 공연들이 펼쳐집니다. 서커스, 거리극, 공중 퍼포먼스, 거리무용, 설치미술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경기상상캠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19 수원연극축제와 함께 하는 특별한 포레포레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축제를 통해 방문객들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랍니다.



#수원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포레포레 #축제 #입주그루버 #협력 #도민 #수원연극축제 #숲속장터 #셀러

@이건희 @이서우

    •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forêt forêt]

      일정/ 5월 25일(토), 26일(일)

      시간/ 12시~20시 (※5월 연장운영)

      장소/ 경기상상캠퍼스

      주최/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주관/ 경기상상캠퍼스

      기획·협력/ 뜻뜻네트워크, 비기자, BNI스포에듀

      문 의/ 031-296-1862~3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