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여름방학엔 미디어로 놀자”

2019.08.12-2019.08.14 / 부천문화재단

'공연'에 대한 정보는 부천문화재단(bcf.or.kr)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여름방학엔 미디어로 놀자”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에서 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합니다.


특강 프로그램은 ▲좀 노는 애니 ▲미디어 바르게 보기 ▲꿈품방송국입니다. ‘좀 노는 애니’와 ‘미디어 바르게 보기’ 교육은 부천시민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bcf.or.kr)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재단 시민미디어센터(032-329-8150)으로 하면 됩니다.



▲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좀 노는 애니’에서 학생이 애니메이션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방학엔 내가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좀 노는 애니는 7월 1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교육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로, 해당 연령의 학교 밖 청소년도 포함합니다. 애니메이션의 기획부터 촬영까지 전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과 연계해 작품을 관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상영회도 열립니다. 교육 일정은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입니다.



▲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좀 노는 애니’에서 학생이 강사의 촬영 조언을 듣고 있다.


“뉴스 제작하며 미디어 이해도 쑥쑥“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미디어 바르게 보기는 7월 15일부터 8월 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미디어 리터러시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뉴스를 직접 발굴하고 제작하는 강의로, 저널리즘과 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교육은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운영됩니다.


한편, 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교육 ▲꿈품방송국은 콘텐츠 기획과 촬영, 편집 등 미디어 제작 전반을 다루며 관련업계 진로 탐색을 돕습니다.

#부천 #부천문화재단 #여름방학 #방학 #미디어 #시민미니더센터 #초등학생 #무료 #특강 #프로그램 #애니 #꿈품방송국

@오미혜 @김정아

    • 여름방학엔 미디어로 놀자

      참여자 모집/ 7월15일~8월7일

      교육/ 8월 12일 ~ 8월 14일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