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홍보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동상 수상

2019.08.14-2019.10.19 / 국립현대미술관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립현대미술관(www.mmca.go.kr)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국립현대미술관 홍보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동상 수상




국립현대미술관(MMCA, 관장 윤범모)이 2018년 홍보캠페인 영상으로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홍보 캠페인-브랜드 경영 부문 동상을 차지했습니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국제적인 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립니다. 미국 스티비어워드사가 주최해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라고도 불립니다. 올해는 74개국 4000여 편의 작품이 경영, 올해의 기업, 마케팅, 홍보, 고객서비스, 인사관리, 신제품, IT, 웹사이트 등 부문에 출품했으며 전 세계 250여 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8월 14일(현지 시각) 발표됐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은 미술관 소장품과 일상에서 마주하는 예술적 순간을 일치시켜 ‘삶이 예술이 되고, 예술은 삶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3편의 캠페인 영상 “이것이 예술이다(This is ART)”를 출품하여 홍보 캠페인-브랜드 경영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재치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어 시각 매체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매우 전달력 높은 캠페인이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국립현대미술관은 2017년 캠페인 영상“예술이 당신의 삶을 변화시킵니다(Art Changes Your Life)”로 2017 IBA 영상 분야 홍보 부문 동상을 수상한 바 있어, 올해 수상으로 2회 수상 쾌거를 이뤘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캠페인 영상은 홈페이지(mmca.go.kr), 유튜브(youtube.com/MMCA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년 IBA 시상식은 10월 19일(토)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립니다.


국립현대미술관은 국민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주축으로 앞으로도 친근한 미술관, 열린 미술관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국제비즈니스대상(스티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대상(스티비어워즈, The Stevie Awards)은 2002년에 설립된 비즈니스 부문 시상제도로 전 세계 기업(영리, 비영리법인 포함)과 임직원의 업적, 기업 활동의 성과 및 사회 기여도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또한 기업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를 증대하고 경영진-종업원 간의 유대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미국 내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미국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 ABA), 전 세계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 여성 기업인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 for Woman In Business), 영업 및 고객서비스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어워즈(Asia-Pacific Stevie Awards), 독일 스티비어워즈(German Stevie Awards), 위대한 회사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등 7개의 개별 시상이 있다.




#과천 #서울 #국립현대미술관 #MMCA #국제비즈니스 #수상 #홍보캠페인 #오스카 #예술 #영상 #동상 #브랜드 #경영

@이성희 @장라윤

    • 국립현대미술관 홍보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동상 수상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