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미술관] 2019 경기도미술관 수험생 프로그램 <미술과 음악 사이>

2019.12.10-2019.12.13 / 경기도미술관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미술관 홈페이지(gmoma.ggcf.kr/)를 방문해주세요.

2019 경기도미술관 수험생 프로그램

< 미술과 음악 사이 >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은 작년 2018년에 세계를 여행하는 작가를 주제로 수험생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이어서 2019년에는 수험생프로그램으로 < 미술과 음악 사이 >로 현대미술과 음악 사이에서 예술 활동을 하는 현대미술작가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는 시간과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롭게 드로잉하는 체험활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흥미로운 주제인 ‘음악’과 ‘현대미술’을 주제로 연결하여 수험생들에게 현대미술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증진시키고자 하였으며, 주제와 연관된 체험 활동을 통해 흥미로운 창작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수험생프로그램을 통해 성인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미술관에서의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여 추후 지속적인 관람객으로 연결되길 바랍니다.




10일(화)에 첫 문을 연 수험생 프로그램은 현대미술 속에 힙합을 보여주는 안광휘 작가의 프로그램으로 시작 됐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악보에 대해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 이예린 작가와 음악적, 시각적 언어를 설치 작업에 담는 유민혜 작가 그리고 클래식 작곡을 전공하고 디지털 도구를 통해 소리를 다루는 작업을 보여주는 서혜민 작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 프로그램은 경기도 교육나눔사업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며, 12월 10일(화)부터 12월 13일(금)까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경기도미술관 1층 강당에서 진행됩니다.


■ 별첨자료 1. 강연자 소개 및 프로그램 일정표



#안산 #경기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 #수험생 #프로그램 #미술 #음악 #수능 #현대미술작가 #소통

@최혜경 @박소현 @이수영 @안광휘 @이예린 @유민혜 @서혜민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