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부천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 2월 상영작 소개

부천문화재단


자세한 정보는 부천문화재단(bcf.or.kr)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부천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 2월 상영작 소개




▲ 영화 ‘몽마르트 파파’ 포스터

▲ 영화 ‘성혜의 나라’ 포스터



▲ 영화 ‘기도하는 남자’ 포스터

▲ 영화 ‘파도를 걷는 소년’ 포스터

부천문화재단(이하 재단) 시민미디어센터가 운영하는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가 2월 신작 4편을 선보입니다.


▲미술교사였던 아버지가 은퇴 후 프랑스 파리 몽마르트 거리화가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몽마르트 파파>, ▲대한민국 청년들의 퍽퍽한 삶을 그려 19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대상을 받은 <성혜의 나라>를 판타스틱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2월 20일부터 ▲박혁권, 류현경 주연의 <기도하는 남자>와 ▲방황하던 이주노동자 2세가 서핑을 통해 삶이 바뀌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파도를 걷는 소년>이 개봉합니다.


판타스틱큐브는 경기도 최초 독립영화전용관으로 관람료는 성인 7000원, 부천시민 5,000원, 단체(10인 이상) 4,000원이며, 청소년 등 기타 감면 대상자는 3,500원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부천시민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bcm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070-7713-0596)도 가능합니다.


한편, 최근 유행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영화 종료 후 좌석과 출입구 손잡이를 소독하고 있으며, 매표소 앞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관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천 #경기 #부천문화재단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 #시민미디어센터 #신작 #미술교사 #아버지 #은퇴 #ㅣ프랑스 #파리 #몽마르트 #거리화가

@송준영 @김정아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