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2020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 1978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경기문화재단

  • 등록일
    2020.11.16
  • 기간
    2020.11.16 - 2020.11.20
  • 조회수
    268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 2020 - 257호


2020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 1978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구입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0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1978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구입
나. 규격 및 수량 : 물품규격서 참조
다. 기초금액 : 금37,950,000원(금삼천칠백구십오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20년 11월 30일(월)까지
마.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바. 세부내역 : 과업지시서 및 물품규격서 참조
※ 납품 하여야 할 물품은 반드시 새 제품 및 정품으로 납품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세부규격 및 수량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제한적최저가, 전자입찰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11.16.(월) 14:00 ~ 2020. 11. 20.(금)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1. 20.(금) 13:00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견적)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G2B분류번호 10자리: 45101902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입찰(견적) 시 해당 제조사의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모델명 기재)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제출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생활1980 2층 경영지원팀 유래경)
※ 제출 할 수 없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미충족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보아 낙찰다음순위로 넘어감)
※ 제출 후 개찰 전까지 반드시 서류의 정상도착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개찰 후 미제출로 확인 될 시 낙찰 다음 순위로 넘어감)
라. 중소기업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낙찰자 결정전 확인서 제출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미충족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보아 낙찰다음순위로 넘어감)
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미 등록업체는 조달청의 안내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위의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정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낙찰하한율 88%)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주의사항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①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업체(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아닌 경우 등)로 판명되거나 ②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낙찰자지위(입찰,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③ 나라터상 연락처(전화, 이메일)로 7일 이내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④ 포기서 및 계약이행사항을 요청일로부터 7일이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 11장(입찰유의서) 제 1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등
가. 경기문화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경기도의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낙찰자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인감도장
○ 수입인지
○ 보안각서 1부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과업지시서, 입찰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규정 및 우리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되는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0년 한시적 면제)
바. 낙찰업체는 해당 제조사의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모델명 기재)를 2부 발급받아 경기문화재단에 제출해야 한다. 낙찰자 선정 후 상기 확약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자격 미달로 간주하여 낙찰이 무효가 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전자입찰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공고 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or.kr)에서 열람 및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청렴경영실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kbway@ggcf.or.kr / 전화 : 031-231-7286]


09. 문의처
○ 사업관련 세부사항 :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김연화 (031-296-1863)
○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유래경 (031-231-7225)


2020년 11월 16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