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경기상상캠퍼스, 2021 라운지 멤버 신규 모집 공고

경기상상캠퍼스

  • 등록일
    2021.07.29
  • 기간
  • 조회수
    456





▶ 경기상상캠퍼스, 20일부터 2021년 신규 라운지 멤버 모집 

▶ 상상캠퍼스의 공유공간을 활용할 예비 창업가 환영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에서는 상상캠퍼스 내 다양한 공유자원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개인의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2021 신규 라운지 멤버를 모집한다. 경기상상캠퍼스는 다양한 자원을 기반으로 문화예술 기반 단체들의 창업·창직 활동을 지원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그중에서도 라운지 멤버십은 일반도민들에게도 이용혜택이 확장된 사업으로서, 일반 도민들은 월 단위의 멤버십 자격을 통해 상상캠퍼스 내 공유 사무실 및 보유 장비들을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다.  


라운지 멤버는 월 3만원의 회비를 통해 경기상상캠퍼스 내 다양한 시설 및 공유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6개월 이상 활동한 라운지 멤버의 경우 매년 12월 모집하는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그루버) 지원 시 가산점이 적용된다는 강점을 가진다. 2021년의 경우 신규 오픈한 상상실험실(공예 특화 메이커스페이스) 및 디자인 스튜디오(디자인 특화 메이커스페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확장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현 입주단체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상캠퍼스 측에 여러 가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제안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모집일은 매월 20일부터 25일까지이며, 지지씨 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후 3일 이내 서류 검토를 통해 승인이 진행되며, 최종 멤버십 자격을 획득한 신규멤버의 경우 출입카드 및 이용매뉴얼을 제공받아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사업 관계자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숲과 더불어 다채로운 창업 아이디어를 직접 실험해볼 수 있는 라운지 멤버십 사업에 도민 분들의 보다 많은 참여를 독려한다.”고 전했다. 



문의  ssc@ggcf.or.kr / 296-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