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중학교 자유학년제 활용 교재『경기도 역사여행』 인쇄·배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경기문화재단

  • 등록일
    2022.06.02
  • 기간
    2022.05.31 - 2022.06.07
  • 조회수
    317
경기문화재단 제2022 – 091호
중학교 자유학년제 활용 교재『경기도 역사여행』
인쇄·배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사양서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내용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중학교 자유학년제 활용 교재『경기도 역사 여행』(3종) 인쇄·배포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7월 29일
다. 사업예산 : 금40,500,000원(VAT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해당자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조(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참여자격 등)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인쇄기 4색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
라.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사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바. 공동수급 불허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 발생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2년 6월 07일(화) 17: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년 6월 08일(수) 14:00, 경기문화재단 계약담당 PC
바. 견적 제출방법 : 총액견적/제한경쟁/전자입찰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서 작성 시 제출합니다.
아.「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 여부를 확인(인쇄기 4색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하여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 예정자가 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에 등재한 것을 확인 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발급받은‘직접생산증명서’를 직접 제출)
4.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위 2항“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견적제출 개시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체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입찰참가자는 제품사양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재단 홈페이지(www.ggcf.kr)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alio.go.kr)에 게재하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사양서에 관한 문의 : 정책실 김명우 연구원【☎(031)231-8571】
☞ 입찰에 관한 문의 : 경영지원팀 조성웅 주임【☎(031)231-7228】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따르오니 관련예규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하여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로 통보받은 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부정당업자 입찰참여제한 조치되며, 당해 입찰보증금은 재단에 귀속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경우(지문보안 토큰 장애, 인식오류, 손가락 장애․손상 등)에 대해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1항 6호 및 7호에 따라 입찰하셔야 합니다.
바. 재단은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일부 입찰 건에 대해‘계약사업사전예고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 입찰 이외의 입찰 현황에 대해서는 재단 홈페이지(www.ggcf.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 대금은 국세징수법 제5조, 지방세기본법 제63조,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91조의 3 규정에 의거 국세 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연금보험료 납부사실증명 및 건강보험료 납부사실증명을 확인 후 지급합니다.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 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동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인권감사관실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netbar@ggcf.or.kr / 전화: 031-231-7288 권신]
2022. 05. 31.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