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경기상상캠퍼스 숲 정비 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재공고)

경기문화재단

  • 등록일
    2022.07.21
  • 기간
    2022.07.20 - 2022.07.27
  • 조회수
    160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22-119호
경기상상캠퍼스 숲 정비 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재공고)

【중요 유의사항】

공고문 및 과업 내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낙찰 후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게 되니, 공고문·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시고 불분명하거나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담당자에게 반드시 문의하여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기상상캠퍼스 숲 정비 폐기물처리 용역
나. 위 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다. 용역규모
폐목재폐콘크리트혼합폐기물폐기물 운반임목폐기물 처리
31.32톤5.04톤142.80톤179.16톤225.95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9일
마. 기초금액 : 금50,796,986원
[추정가격 : 46,179,078원, 부가세 : 4,617,908원]
※ 필독 : 과업내용서 및 내역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2.07.20.(수).10:00 ~ 2022.07.27.(수).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http://www.g2b.go.kr)
다. 개찰일시 : 2022.07.27.(수).11:00 / 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라. 유의사항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입찰 전 시방서, 과업내용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항목중 조건을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①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1227)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70) 또는
②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업종코드6770) 또는
③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과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업종코드 6786)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단,「폐기물관리법」제25조 제6항 및「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제6항에 의거, 폐기물 중간(또는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및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가 자체 수집·운반 능력을 갖춘 경우, 폐기물 수집·운반업 등록 여부와 무관하게 응찰 가능 함.
※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및 폐기물 중간(또는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을 등록한 자는 허가증의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4의 폐목재류(51-20)가 명기되어 처리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 업체 이내[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1개,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개,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개, 중간(또는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1개]로 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및 제31조의5에 의하여 조세포탈 등을 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2항과 관련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장 및 지방의회의원과 그 배우자, 직계 존비속 등 수의계약 체결 제한)
바.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필요 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2. 07. 26. (화)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회사가 제출한 후, 이를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가 제출 또는 승인 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마. 공동수급을 구성하는 모든 업체는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자이어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발주부서에서 과업내용서, 시방서 등 열람 가능함
6.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 신청서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니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라.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 제3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참가자는 계약관련 법령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이행서약서, 설계도서, 입찰 공고문, 기타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체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경기문화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67호, 2022.07.0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67호, 2022.07.01.)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특히 아래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은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3)  공고문 3.의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제2절 입찰절차 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 등 입찰참가자격에 판단에 대한 관련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은 가. 의 입찰 무효사유중 하나에 해당됨을 알려드리니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자격 없는 입찰대리인의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 입찰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입찰 무효여부 확인을 위하여 경기문화재단이 정한 서류를 제출할 것을 요구받은 자는 기한  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67조(대가의 지급)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시 “임금지불서약서” 및 “체불임금 직접 지급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개찰  후  경기문화재단으로부터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 (입찰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입찰자는 해당 서류를 경기문화재단에서 정한 기한 및 방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또는‘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될 수 있고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등이 있을 수 있음.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급가액 2천만원 이상일 경우(부가세 제외) 대금 청구시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한민국수입인지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 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낙찰통보 및 취소,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처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공고ㆍ계약체결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전문국(☎ 031-231-7276)
라. 공사 및 설계내용 :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최진호(☎ 031-296-1981)
마. 입찰에 제출되는 모든 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인권감사관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 kbway@ggcf.or.kr / ☎ 031-231-7286]
사. 본 사업의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붙임1(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붙임2(사전단속 등 실태조사 동의서), 붙임3(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붙임4(안전보건관리 준서 서약서) 내용을 포함하여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아울러 낙찰 예정자는 개찰 이후 확약서 등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붙임 자료는 계약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아. 기타사항은 경기문화재단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07월 20일
(재)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