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 카페테리아 임차인 모집 공고

경기문화재단

  • 등록일
    2022.09.23
  • 기간
    2022.09.22 - 2022.10.06
  • 조회수
    355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22 – 156호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 카페테리아 임차인 모집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 카페테리아 임차인 모집 공고
나. 소 재 지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78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 1층
다. 대상상가
층(호)업종합계전용공용예정가격(원)
지상1층제1종근린생활시설
(휴게음식점)
37.71 평
(124.66㎡)
19.49평
(64.43㎡)
18.22평
(60.23㎡)
18,360,900
※ 예정가격은 1년간 임대료입니다. (낙찰 후 사용 납부 시 낙찰금액과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2차년도부터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결정합니다.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2년 범위 내 1회 연장 가능)
– 내부 인테리어 등 업종 관련 준비기간은 계약 기간에 포함되며, 입찰 진행 상황 등에 따라 사용수익 허가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09:00 ~ 21:00(상세운영시간은 재단과 상호 협의)
2. 입찰/개찰 일정 및 장소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입니다.
나. 총액입찰입니다.(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낙찰)

다. 공고기간 : 2022. 09. 22.(목) ~ 2022. 10. 06.(목)
라. 현장설명회 : 2022. 10. 05.(수)
마.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 :
2022. 10. 06.(목) 16:00
바. 개찰일시 : 2022. 10. 07.(금) 10:00
사.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
아. 개찰장소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PC
3.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자등록증 (본사)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로 등록되어 있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등록을 필한자
나. 입찰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의 개인(민법상 행위 무능력자가 아닌 자) 또는 일반·법인 사업자로서 직영할 능력이 있고, 입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자
마.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개인 또는 법인(개찰일 현재 체납이 있을 경우 무효 처리)
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입찰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사.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 및 공인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아.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의 제한)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입찰 전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 상의 전자 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 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사용수익허가서, 전자 자산 처분 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문, 사용수익허가서 등 관련 자료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카페테리아를 운영함에 있어 별도의 허가ㆍ신고를 득하여야 할 사항은 낙찰자 책임 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카페테리아를 운영함에 있어 사용수익허가서 등에 의한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의 운영지침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그 의무를 다하지 못할 때에는 허가취소 등의 행정 처분을 받습니다.
마. 낙찰자는 사용수익허가를 받은 시설을 직접 운영하여야 하고 제3자에게 운영권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전대하는 행위는 할 수 없으며, 위반할 경우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의 일방적인 허가 취소 사유가 되며, 낙찰자는 이에 따른 손해배상 등기 납부한 사용료 등(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 포함)을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기간이 끝났거나, 허가 취소 등으로 인하여 운영하지 못할 경우 시설물에 대한 투자비용을 청구할 수 없으며 설치된 시설물은 철거하고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사. 사용허가 후 운영에 필요한 제반 규정 적용 등에 있어 (재)경기문화재단 인계동사무소의 운영지침에 따릅니다.
아. 낙찰자는 카페테리아 사용료를 60일 이상 고의로 체납 시에는 체납금을 임대보증금에서 “발주처”에게 귀속하고 위ㆍ수탁관리 계약은 해지합니다.
자. 낙찰자는 사업부진 등의 사유로 중도에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연간임대료의 60일분에 해당하는 선납 임대료를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창을 이용,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인터넷 입찰창을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나.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는 무효 처리되며 2인 이상의 공동입찰 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로 일시불(분할납부 불가)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전액 우리 재단에 귀속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나. 신청자격이 없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및 낙찰 또는 계약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되며, 또한 계약체결 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는 일방 해약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조치 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공매공고-연기공고 또는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1조 에 따라 예정금액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우리 재단이 정하는 소정의 계약서식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낙찰자격을 취소하고,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전액 우리 재단에 귀속됩니다.
나.
※ 임대보증금은 계약시 10% 납부하고 잔금 납부는 계약시작일 전까지 완납하여야 하며, 임대보증금에 대한 이자는 전액 우리 재단에 귀속됩니다.

다. 관리비(전기, 수도비, 가스) 등은 실비 부과합니다.
라. 계약체결시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인감도장(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필요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사본(해당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대리인 신분증 포함)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임대차계약서(안), 임대차 목적물 및 위치도, 온비드 이용약관,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점업종 ‘카페’에 대하여는 입찰 전에 반드시 우리재단과 협의를 거쳐야 하며, 협의를 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는 입찰자 책임입니다.
다. 점포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간판설치, 점포관리, 영업허가, 용도변경, 시설보완 등)은 임대차계약서에 따릅니다.
라.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온비드 콜센타(☎1588-5321)에 문의
– 입찰 및 시설에 관한 문의 사항 : 재단 경영지원팀(☎031-231-7228)

22022년 09월 22일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