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씨 기관 회원 가입 안내
경기도내에 위치한 국공사립 문화예술기관,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등 도내의
문화예술 소식과 정보를 발행해주실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지씨 기관 회원은 지지씨 콘텐츠를 직접 올려 도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발행하는 소식지, 사업별 보도자료, 발간도서 등 온라인 게재가 가능하다면 그 어떠한 콘텐츠도 가능합니다.
지지씨를 통해 더 많은 도민에게 기관의 사업과 콘텐츠를 홍보하고, 문화예술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지지씨 기관 회원으로 제휴를 희망하는 기관은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지지씨 기관 회원 혜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안내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지지씨는
기관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지지씨플랫폼 운영 가이드
지지씨는 회원 여러분의 게시물이 모두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해 줄 거라 믿습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여러분이 작성한 게시물을 소중히 다룰 것입니다.
제1조(목적)
본 가이드는 재단법인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 지지씨(www.ggc.ggcf.kr. 이하 ‘지지씨’)’의 기관회원(이하 ‘회원’)의 정의 및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고, 회원의 생산자료에 관한 기록 저장과 활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가이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지지씨’는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의 생산자료 등록과 확산을 위해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입니다.
② ‘회원’이란 소정의 가입 승인 절차를 거쳐 지지씨 글쓰기 계정(ID)을 부여받고, 지지씨에 자료 등록 권한을 부여받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 및 유관기관을 의미합니다.
‘생산자료(=콘텐츠)’란 ‘회원’이 지지씨 플랫폼 상에 게재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말합니다.
제3조(가이드의 게시와 개정)
① 경기문화재단은 본 가이드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지씨 플랫폼의 기관회원 등록 안내 페이지에 게시하여, 자유롭게 내려받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본 가이드는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정책 및 저작권 등 관련 법규에 따라 개정될 수 있으며, 가이드를 개정, 적용하고자 할 때는 30일 이전에 약관 개정 내용, 사유 등을 '회원'에 전자우편으로 발송, 공지합니다. 단, 법령의 개정 등으로 긴급하게 가이드를 변경할 경우, 효력 발생일 직전에 동일한 방법으로 알려 드립니다.
1. 본 가이드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경기문화재단의 고지가 있고 난 뒤 효력 발생일까지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 개정된 가이드를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회원자격 및 가입)
① ‘지지씨’의 ‘회원’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과 유관기관으로 합니다. ‘회원’은 글쓰기 계정을 부여받은 후 지지씨에 생산자료를 등록하거나, 게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지지씨’의 가입 신청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계정 신청서를 작성,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지지씨에서 내려받기 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 계정 신청서’를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ggc@ggcf.kr)로 제출, 승인 요청을 합니다.
2. 한 기관에 발급되는 계정은 부서별/사업별로 복수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편의 등을위해 기관 계정 관리자 1인이 복수 계정의 발급을 신청한 경우, 승인 불가합니다.
3. ‘회원’ 계정은 신청인이 속한 기관명/부서명/사업명 등의 한글로 부여됩니다.
4. ‘회원’은 계정 발급 후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5. 계정의 비밀번호는 가입 승인된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지지씨’ 가입 신청 방법은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경기문화재단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 불허 혹은 사후에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과거 회원자격 상실 회원. 단, 경기문화재단과 회원 재가입 사전 협의, 승인받은 경우는 예외로 함
2. 정보의 허위 기재, 저작권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저작물 게시 등 제반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회원’은 회원자격 및 지지씨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⑥ ‘지지씨’는 계정과 생산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별표〕에 따라 ‘회원’을 구분합니다. 회원 구분에 따른 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제5조(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언제든지 가입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관명, 부서명 등의 변경에 따른 계정 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계정 변경시에는 계정(신청/변경)신청서를 다시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계정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재단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정지‧상실)
① ‘회원’은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 전화 및 경기문화재단이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할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 및 가입 시 작성, 제출한 개인정보는 삭제되지만, 탈퇴 이후에도 등록자료는 ‘지지씨’에서 검색, 서비스됩니다.
③ ‘회원’ 탈퇴 후에도 재가입이 가능하며, 탈퇴 전과 동일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제7조(생산자료의 게시와 활용)
① ‘회원’은 글쓰기페이지(www,ggc.ggcf.kr/ggcplay/login)를 통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지지씨’에 접속합니다.
② ‘회원’은 ‘지지씨’ 에디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해당 기관의 문화예술 관련 자료를 게시 및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의 일몰, 기간의 종료, 추진부서의 변경 등의 사유로 삭제는 불가합니다.
③ ‘회원’은 ‘지지씨’에 게시한 해당기관의 자료를 뉴스레터, SNS 등 온라인 매체로 확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타기관의 자료를 사용하는 경우 사전 사용 협의 및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④ ‘회원’의 게시물은 도민 문화향수 확산을 위해 출처를 밝히고 뉴스레터나 SNS 등의 채널에 가공 없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경기문화재단에 알리고 재단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③ 본조 제2항의 상황에 해당하는 ‘회원’이 경기문화재단에 그 사실을 알리지 않거나, 알린 경우라도 경기문화재단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경기문화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의무)
① 경기문화재단은 지지씨 계정 신청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관리자 이름 2. 사무실 연락처 3. 담당자 전자메일
②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③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지지씨’ 누리집 하단에 공개하며, 개정시 그 내용을 ‘회원’의 전자메일로 알립니다.
제10조(사용자 권리 보호)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 등에 위배될 경우 경기문화재단은 사전 협의나 통보 없이 바로 삭제조치합니다. 이와 관련한 분쟁은 「저작권법」 및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등을 따릅니다.
②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거나, 관련 법령을 위배하는 등지지씨의 운영 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회원’과 협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지씨’의 게시물로 기관의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당하셨다면,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의 고객상담(VOC)을 통해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KISO)의 정책 규정을 따라 처리될 것입니다.
본 약관은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의 승인을 얻은 날부터 시행됩니다.
대분류 | 외부기관 | 경기문화재단 |
---|---|---|
중분류 | 뮤지엄(박물관,미술관)/협회/문화예술공공기관/시군청 담당부서 등 | 본부/기관 |
아이디 | 사업부서명/사업명 | 사업부서명/사업명 |
글쓴이 노출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콘텐츠 등록/수정 요청
01.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서 양식 다운로드
콘텐츠 직접 등록 및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해당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신 후 작성하여
지지씨 관리자에게 등록·수정을 요청해주세요.
02.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 안내
상단에서 다운로드하신 해당 요청서 양식 파일을 지지씨 관리자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예술교육
행사
경기도·경기문화재단 ‘2024 경기문화예술교육 통합공모’ 시행
2024.03.25
행사
경기문화재단, 2023 대한민국 문화예술교육 대상 2관왕
2023.12.07
행사
미혼 한부모가정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엄마의 봄날》성료
2023.11.28
행사
당신이 찾는 문화예술, 여기 다 있어요!
2023.10.19
교육
경기문화재단, 예술교육 프로그램 <생명의 바다, 동물의 숲> 운영
2023.10.16
행사
[광명문화재단] 2023 문화예술교육주간 <서로의 환경>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
2023.10.11
행사
우리 가족 옹기종기
2023.10.11
교육
경기상상캠퍼스「새싹학교」,「양손학교」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2023.09.19
교육
[지지봄봄]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 37호 발행
2023.07.31
행사
경기청소년 대상 공연예술 축제 워크숍 《기 쎈 녀석들》 참여자 모집
2023.07.31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23 NJP 크리에이티브 <소리로 보는 우리 가족>
2023.07.24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23 NJP 크리에이티브 <소리로 보는 너와 나>
2023.07.24
교육
경기상상캠퍼스, <다(多)가치 상상> 지역 기관 연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 진행
2023.07.18
교육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 전문인력 매개자 연수 진행
2023.07.10
전시
《AI, 창조의 경계를 넘어 – 모두를 위한 예술혁명》
2023.06.27
교육
한부모가족과 함께하는 예술교육 “엄마가 꼭 들려주고 싶었어” 운영
2023.04.28
공연
2023 토요 마티네 시리즈 <최태지와 함께하는 발레 스타워즈Ⅰ- 이원국>
2023.03.28
교육
[경기영상31] [경기도박물관] 내 손안에 박물관 만들기 - 경기도박물관 온라인 예술교육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온오프라인 혼합형 예술교육 프로그램 "예술로 홈런" - 김희정 작가편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토크 콘서트 '온라인 예술교육을 말하다'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시각장애인 촉각예술교육 - 느리게 걷는 EYE
2022.12.13
행사
문화예술교육이 필요하다고요? 연결시켜 드릴게요!
2022.11.30
전시
2022 경기문화예술교육 아카이브 전시 《나는 왜 하는가》
2022.11.18
교육
<짓다:CAMP-동계동거> 참여자 모집
2022.11.17
행사
‘강아지와 산책 중에 개똥봉투가 없을 때 시즌2’
2022.11.11
공연
2022 경기문화재단 온라인 예술교육 토크 콘서트
2022.11.08
행사
경기예술교육 온라인플랫폼 <노는 예술> 참여단체 모집
2022.10.26
교육
'우리 동네 쪼로니 극장' 공연
2022.09.20
교육
<짓다:CAMP-숲숲묻묻> 참여자 모집
2022.09.07
교육
[경기도박물관] 박물관에서 어린이 고고학자도 되고 난타북도 쳐보자!
2022.09.05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 비평 웹진 <지지봄봄> 발행
2022.07.15
교육
《짓다:LAMP-말랑말랑하고 단단한 LAMP 시즌2》 참여자 모집
2022.06.19
교육
경기창작센터 <예술로 홈런>
2022.05.23
교육
[경기문화나눔센터] 슈퍼맨 프로젝트 정보통 no.7
2021.12.06
교육
<포레스트에서 만난 아티스트> 예술교육프로그램 운영
2021.11.05
교육
[지지봄봄] 32호 | [표류기] 디어루스
2021.10.26
교육
2021 경기장애아동가족 예술교육프로젝트 '포르르와르르사르르' 참가 신청 접수
2021.09.28
교육
DMZ+윤석남
2021.08.27
교육
[지지봄봄] 31호 | [언어들] 상징을 바꾸고 우리의 언어로 바꾸는 것이 변화의 첫걸음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기술너머] 우리를 르네상스인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표류기] 흔들리는 자신 속에서 내 존재감이 느껴진 거야
2021.07.23
공간
[지지봄봄] [느긋한 우정] 동네 친구들의 공간 쌀(ssal)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느긋한 우정] 낯선 오늘을 만나는 힘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프롤로그] 지금껏 생각지 못했던 방식으로
2021.07.23
행사
문화누리카드 공연‧전시‧예술교육 사용인증 이벤트 실시
2021.07.09
행사
‘아트딜리버리’ 시즌2 신청 접수
2021.07.05
교육
온라인 라이브 예술교육 <방방살롱>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2021.06.11
교육
경기창작센터 온라인 라이브 문화예술교육 <방방살롱> 5월 시범운영
2021.04.22
교육
집으로 배달되는 예술상자 <아트딜리버리>
2021.03.11
교육
[지지봄봄] 30호 | [음악리뷰] 회색도시에서의 녹색이념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영화리뷰] 당신의 '장국영'은 안녕하십니까? -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서평] '랩걸' - 우정의 공동체를 위하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영리활동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공유라이선스로 지식과 경험을 확대하라!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식은 동사다 - 느티나무 도서관이 지식을 대하는 태도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콜렉티브의 가능성, 콜렉티브 러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일상생활과 기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지봄봄 설문자 해석, 정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나의 비평 웹진(들) 사용기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수업비평은 자기 형성을 위한 교사의 의무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④ 비평 플랫폼의 역할은 무엇이어야 할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③완성된 문장이 아닌 과정일 순 없을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② 비평의 문법을 벗어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① 비평을 대하는 세 개의 시선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편집자의 글] 지지봄봄에게 제안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29호 |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을 꿈꾸다-『레오나르도 2빈치』에 대한 몇 가지 생각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들의 불안을 확인하고 보듬어주는 이야기 '노멀피플'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자연에서 노는 아이』 우린 이렇게 읽었어요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마음의 움직임을 찾는 사람들, 이미지헌터빌리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손으로 채워가는 소소한 일상, 예술작업실 도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가치를 찾아서, 깊은생각교육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건축가 시점] 마주보는 배려가 필요해요,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예술가시점] 현실학교? 미래학교?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공간’, 그 경계를 넘어 ‘공존’으로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로컬-되기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코로나 19 팬데믹 시대, 혼란과 마주한 실험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모름을 따라가는 문화예술교육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키드득 - 유아에게서 깨닫다
2021.01.20
교육
29호 | 강제로 앞당겨진 초연결 사회 속으로의 ㅋㄹㄴ ㅅㅍㅇㅅ* 의 모험
2021.01.20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예술 체험으로 한 걸음 함께 나아가는 예술백신
2020.12.09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의료진과 함께하는 예술백신
2020.12.09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업사이클링 공기정화를 위한 실내언덕 정원 프로젝트
2020.12.09
교육
[지지봄봄] 28호 | 미적 공화국에 관한 엽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동북권역 마을배움터는 힘이 세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온택트 시대의 문화예술교육, 그리고 시민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무형식의 배움, 창의를 기른다 (비정형의 문화예술교육과 창의성)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농부와 시인은 어떻게 연대할 것인가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고삐 푸는 야생성, 고삐를 쥔 존재 - 크리스 메르코글리아노의 야생성(inner wildness) 다시 읽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리모델링의 '작은 역사' 마을인문학공동체의 십 년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다시 마을로, 다시 이웃으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만나면 꽃이 핀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네 번째 주제 "야생성 살리는 교육"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세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8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두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첫번째 주제 "지지봄봄 과거를 돌아보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문화예술교육과 시민력(市民力)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두려워하지 말라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코로나 덕에 다시 생각해본 '학습자 중심'이라는 말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참으로 답답한 자리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낯선 경험의 레퍼런스가 필요해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사암날개뮤지컬컴퍼니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여주사람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문화예술교육의 유토피아를 위하여, 우리의 정치지형은 바뀌어야 한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빨래방을 나와서 빨래터를 향했습니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5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4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3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2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1회차
2020.11.11
교육
[경기틴즈뮤지컬] 마스터 클래스로 알아보는 예술교육의 중요성
2020.11.03
교육
[경기시민예술학교] 문화시민을 위한 예술학교가 문을 엽니다!
2020.09.25
교육
[아트딜리버리] 르네 마그리트 박스 #2-2. 스케치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르네 마그리트 박스 #2-1. 마그리트 박스 만나기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정윤선 작가박스 #1-2. 내가 만들 경기도 마스크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정윤선 작가박스 #1-1. 재료소개 - 언박싱 및 작업준비
2020.09.11
사람
[아트딜리버리] 정윤선작가박스_INTERVIEW 작가와의 대화
2020.09.10
교육
2020 문화예술교육 청년 매개자 발굴 및 양성과정 <여지> 참여자 모집 안내
2020.08.08
교육
[하남문화재단] <2020 경기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유아 교육기관 참가 신청 안내
2020.08.04
행사
[경기문화재단] 예술이 함께하는 시민학교가 찾아옵니다!
2020.08.04
공연
[알려줘요! GGC] 청소년 뮤지컬 예술교육 <경기틴즈뮤지컬> 참여자 모집!
2020.06.22
행사
[경기문화재단] 답답한 고민, 빨래방에서 속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2020.06.19
행사
[경기틴즈뮤지컬] 뮤지컬을 사랑하는 청소년 크리에이터라면?
2020.06.19
교육
[하남문화재단] 즉흥공감극장 참가자 모집
2020.06.10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을 대표할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을 찾습니다.
2020.05.07
교육
[경기문화재단] 문화기획자가 되고 싶다면!
2020.04.09
교육
[부천문화재단] 온라인 오케스트라와 함께 해요!
2020.03.30
행사
[문화플러스] 찾아가는 예술극장 양주 락앤락
2020.01.15
행사
[경기시민예술학교] 경기시민예술학교 수원캠퍼스에서 외국인 유학생 대상 <먹과 한국냄새>프로그램 성료
2020.01.04
교육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성료
2019.12.27
행사
[경기문화재단] 경기북부 시민들의 문화예술교육을 책임질 경기시민예술학교 동두천캠퍼스 문열어
2019.11.26
교육
[경기문화재단]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의 첫걸음, 경기시민예술학교 열려
2019.11.07
행사
[문화플러스] 미술로 꿈꾸는 우리들 세상
2019.10.12
교육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여름캠프 ’형이상상 形而想像‘ 교육프로그램 사전 참가자 모집
2019.08.28
전시
[백남준아트센터] 2019 NJP 크리에이티브 썸머(Creative Summer)
2019.08.07
행사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개최
2019.07.18
교육
[경기문화재단] 지역밀착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2019.06.26
행사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2019 UNESCO 세계문화예술교육주간 행사 《뭐든지 예술 놀이터》 개최
2019.06.15
행사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2019 공모지원사업 시행, 1월 25일부터 접수 시작
2019.01.29
사람
[경기창작센터] 2018 입주작가 소개 : 구소영
2018.11.23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지지봄봄 25호 발행
2018.11.17
작품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BRKSPK(고장난 스피커) 컴필레이션 EP ‘Tetra Sight’ 발표
2018.11.08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18 백남준아트센터 학교연계 교육 프로그램
2018.09.28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18 NJP 크리에이티브 썸머
2018.09.28
교육
[경기천년] 역사교육 홍보부스 소개
2018.09.27
전시
[김포문화재단] 작은미술관 보구곶, 다섯번째 기획전시 개최
2018.08.06
교육
[성남문화재단] 유아 문화예술교육 <어린이 사진관: 5락(樂)실>
2018.08.01
교육
[지지봄봄 20호] 한 발도르프 교사의 생생한 교육 이야기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2)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1)
2018.06.29
교육
[지지봄봄 20호] 내 안에 살아있는 신화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김희동 선생님의 교육사상 얼몬새 통전교육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지금, 여기 너머의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는 배움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학교 교육과 ‘역량’ 이전의 교육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예술적 경지와 교육적 경지의 거리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슈타이너의 인지학과 우리 교육 사상의 철학적 교감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교사 한 명이 곧 하나의 학교
2018.06.12
교육
[지지봄봄 20호] 나름의 입장과 각각의 언어
2018.06.12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에즈원커뮤니티〉를 다녀와서
2018.05.31
교육
[지지봄봄 19호] 청년, 지리산에 모여 청년을 이야기하다
2018.05.31
교육
[지지봄봄 19호] ‘일상이 예술’인 공동체, 〈우리동네사람들〉
2018.05.29
교육
[지지봄봄 19호] 강화군 양도면의 진강산마을교육공동체
2018.05.29
교육
[지지봄봄 19호] 발생학으로 본 공동체의 의미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유지는 살아 움직인다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사이좋은 사람들과 아이 키우기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동체에서 꽃피는 문화예술교육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8호] 나이 듦과 삶의 완성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2)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1)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신화와 전통이 삶에 섞여드는 곳
2018.05.08
교육
[지지봄봄 18호] 운동이 삶을 지속하도록 하자
2018.05.08
교육
[수원연극축제] 숲 속 작은 무대, 나도 예술가!
2018.05.04
교육
[지지봄봄 18호] 동네를 바꾸는 〈나와유〉 축제와 생활문화예술활동
2018.05.04
교육
[지지봄봄 18호] 안남어머니학교의 장수비결? 그건 바로 민주주의
2018.05.03
교육
[지지봄봄 18호] ‘정신 집중’과 ‘답정너’ 교육 ‘정답’ 아니다
2018.05.01
교육
[지지봄봄 18호] 나의 문화정책을 위하여 ‘나 자신의 노래’를 부르자
2018.05.01
교육
[지지봄봄 17호]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 - 문화예술적인 삶이란 무엇인가 (2)
2018.04.25
교육
[지지봄봄 17호]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 - 문화예술적인 삶이란 무엇인가 (1)
2018.04.25
교육
[지지봄봄 17호] 교육은 삶에서 스스로 터득하는 것 - 풀무농업고등기술학교
2018.04.20
교육
[지지봄봄 17호] 미로(美路)를 찾아 떠난 청소년 해외문화예술탐방
2018.04.20
교육
[2018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모니터링단 사전만남 워크숍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문화예술로 '뿌리내림'하는 우리의 삶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청소년 일상의 결을 쫓아 간 3년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지역 문화예술 향유 권리가 실현되는 공간
2018.04.11
교육
[지지봄봄 17호] 문화예술교육 10년, 이젠 '잘삶'의 토양이 되어야 한다
2018.04.11
교육
스마트 문화예술교육 특별프로그램
2017.12.30
교육
[문화정책 vol.2] 생각의 힘, 문화예술교육의 힘
2017.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