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2018 찾아가는 브라보마이라이프 특별공연

2018.10.24 /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에 대한 정보는 경기도문화의전당 (http://www.ggac.or.kr)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소방공무원 직접 찾아가는 <브라보마이라이프> 특별콘서트 개최


소방공무원과 가족들 300여명 초대해 조성모, 박기영, 유엔젤보이스, 안예은, 요노컴퍼니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이우종)이 10월 24일(수) 오후 2시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2018 찾아가는 브라보마이라이프(이하 브라보마이라이프)> 특별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브라보마이라이프>는 경기도 소방관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소방공무원들의 업무 현장을 찾아가 무료 공연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콘서트는 북부소방재난본부 산하 소방관 및 의용소방관과 소방관 가족들을 초대해 서로를 격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진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조성모, 박기영, 유엔젤보이스, 안예은, 요노컴퍼니 등의 가수들이 출연합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은 북부소방재난본부의 소방공무원 심신건강 조직인 ‘소담’팀과 협력하여 열악한 근무환경에서도 도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공무원은 물론 가족들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콘서트를 마련했습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브라보마이라이프>는 지난 7월을 시작으로 안양소방서, 김포 소방서 등 11곳의 소방서를 방문했습니다. 12월까지 3곳을 더 방문해 소방공무원들의 정신건강회복을 위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소방공무원들이 열악하고 위험한 근무환경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뛰어드는 모습을 볼 때면 뭉클하고 감사한 마음을 숨길 수 없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국민에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을 묵묵히 지켜봐주는 소방공무원의 가족들을 초대해 헌정하고자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출연진 프로필


조성모




1998년 데뷔 이후, 대한민국 가요계 총 음반판매 1600만장을 기록하며 공식 집계 1위에 올라있는 국민 가수다. ‘투 헤븐’, ‘아시나요’, ‘다짐’, ‘너의 곁으로’, ‘가시나무’ 등의 히트곡으로 1998년부터 2005년까지 각종 음반 및 방송사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히든싱어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알리는 중이다.


박기영


1997년 “기억하고 있니”로 데뷔한 이후 우렁찬 성량과 동시에 맑은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차분하고 옅게 깔리는 중저음부터 시원하고 힘있는 고음까지 음색과 음역의 스펙트럼도 높은 편이다. 2011년 나는 가수다, 2012년 오페라스타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2017년 복면가왕, 2018년 불후의 명곡 2 등에 참여하여 음악 경연 예능의 신흥 강자로 맹활약 중이다.


유엔젤보이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바람에서 시작된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는 2010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 4개 등급을 받았다. 2015년 8월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아프리카, 중동협의외 출범식을 축하하는 단독 콘서트 및 캄보디아 왕실초청으로 한-캄 친선 강화 클래식 콘서트를 열었고,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대한민국 광복 70주년 기념음악회 ‘한국의 얼’이란 테마로 ‘LAKMA Choral&Orchestra’, ‘영 엔젤러스 코랄’과 함께 코리아판타지를 공연 중, 한국의 남성 부채춤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했다. 2016년에는 KBS 더 콘서트 방송출연과 말레이시아 공연을 하였으며, 7월에는 미국 투어를 하며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다시 한 번 공연을 해 미국 진출로의 첫 걸음을 내디뎠다.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클래식 보컬 그룹의 대표주자로 성장 중이다.


안예은


2015년 SBS ‘K팝스타 5’에 출연하여 특색 강한 노랫말과 음악세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준우승을 거머쥐었던 안예은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2016년 11월에 정규 1집으로 데뷔, 2017년 방영되었던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의 OST에 6곡의 자작곡으로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지난 2018년 7월, 정규 2집 앨범 “O”를 발매한 후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짓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요노컴퍼니




2015년 10월 창단. 탭댄스 쇼 ‘All That RHYTHM’, ’딱따구리의 아침‘ 등 다양한 탭댄스 공연프로그램을 제작해왔고, 특히 국악과 탭댄스의 만남 ’소리꾼, 탭꾼‘ 공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탭댄스 뿐만 아니라 무용, 음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를 다루며 새로운 형식의 공연, 강연,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예술단체이다.

#경기도 #소방공무원 #브라보마이라이프 #가족 #감사 #공연 #소담 #화이팅

@조명아 @허명현 @정재영 @조성모 @박기영 @유엔젤보이스 @안예은 @요노컴퍼니

    • 2018 찾아가는 브라보마이라이프 특별공연

      출연/ 김진수(사회), 조성모, 박기영, 유엔젤보이스, 안예은, 요노컴퍼니

      일시/ 2018. 10. 24(수). 오후 2시

      장소/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

      대상/ 북부소방재난본부 산하 소방관 및 의용소방관, 소방가족 300명 내외

      주최/ 경기도문화의전당

      가격/ 무료

      문의/ 031-230-3276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