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2018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12월 그리고 김정민

2018-12-12 ~ 2018-12-12 /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에 대한 정보는 경기도문화의전당(www.ggac.or.kr/)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2018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12월 그리고 김정민


따뜻한 겨울 브런치, 김종진 & 김정민과 함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표 브랜드 공연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이 게스트 김정민과 함께 2018년 시즌 마지막 공연을 갖는다. 12월 12일(수) 오전 1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에서 열리는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과 함께 브런치, 커피, 콘서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겠습니다.



록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의 편안한 진행과 인기가수들의 음악, 토크가 함께하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은 2018년 매회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 12월 공연의 게스트는 90년대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록발라더 김정민입니다. 김정민은 ‘슬픈 언약식’, ‘마지막 약속’, ‘애인’, ‘무한지애’, ‘Goodbye my friend’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허스키 보이스, 세월이 비켜간듯한 외모의 김정민은 관객들을 순식간에 그때 그 시절로 돌려놓을 것입니다.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은 3년째 이어지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4월 야외공연, 7월 파주 특별공연, 10월·11월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특히 7월 파주 특별공연은 경기 북부 도민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하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은 한국지역난방공사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경기도문화의전당은 현재 ‘윈터 페스티벌’이 진행 중입니다.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을 방문하는 관객들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준비한 ‘윈터 페스티벌’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습니다. ‘윈터 페스티벌’은 < 호두까기 인형 >, < 어반자카파 콘서트 >, < 필하모닉스 > 등으로 이어집니다.


■ 출연자프로필


“매력적인 보이스의 원조 록발라더” 김정민


<슬픈 언약식>, <무한지애>, <애인> 등 대표적인 명곡들을 남기며 매력적인 목소리로 90년대를 휘감았던 록발라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있는 허스키 보이스, 세월이 비켜 지나간듯한 외모로 순식간에 우리를 어린 날의 그 시절로 돌려놓는 마력의 보컬리스트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 봄여름가을겨울


음악적 새로움을 향한 끝없는 모험과 도전, 늘 완벽하고자 하는 노력과 정통 뮤지션으로서 끝까지 지키고자 하는 자존심, 인간미 가득한 따뜻함과 활화산같이 뜨거운 열정을 겸비한 데뷔30주년의 아티스트


세부정보

  •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12월 그리고 김정민

    일 시/ 12. 12. 수. 오전 11시

    장 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

    티 켓/ 전석 3만원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주최·주관/ 경기도문화의전당

    후 원/ 한국지역난방공사

    문 의/ 031-230-3440, www.ggac.or.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