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연극 < 비둘기 > 개최

2019.11.23-2019.11.24 / 경기상상캠퍼스


자세한 정보는 경기상상캠퍼스(sscampus.kr/)를 방문해주세요.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연극 < 비둘기 > 개최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대표이사 강헌)는 공간1986 멀티벙커에서 독일 소설가 파트리크 쥐스킨트 원작 < 비둘기 >를 각색한 연극 공연을 개최합니다. 본 공연은 경기상상캠퍼스의 청년공연단체 융복합 공연 지원 프로젝트로써, 지난 7월 대관 공연단체 추가 공모를 통해 선정된 극단 나비플러스(대표 이기용)가 기획했습니다. 공연은 11월 23일(토) 오후 1시, 4시, 24일(일) 오후 2시 등 양일간 총 3회 진행됩니다.




극단 나비플러스에 의해 연극으로 각색된 < 비둘기 >는 '콘트라베이스'로 세계 문단에서 극찬을 받고, ‘향수’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인정받은 작가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작품입니다. < 비둘기 >는 주인공 조나단 노엘의 일상 속에 나타난 비둘기를 통해, 누구나 각자의 내면에 존재하는 두려움과 공포를 드러냅니다. 노엘은 어린 시절 받았던 상처로 인해 성인이 된 후에도 사람들과의 관계를 기피하는 고립된 인물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을 만큼 두려워하는 비둘기가 그의 방 앞에 나타나고, 이후 24시간 동안 노엘에게 엄청난 일들이 발생합니다.




누구나 내면에 자기 자신들만의 ‘비둘기’는 존재합나다. 소유의 개념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자에게는 삶이 늘 불안하다. 잃어버릴 것이 두렵고 빼앗길 것이 두렵기 때문입니다. 연극 < 비둘기 >는 갑작스런 비둘기의 등장으로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노엘의 단절된 공간으로 관람객을 초대합니다. 단절된 삶으로부터의 일탈이 노엘에게는 버겁고 고통스럽습니다. 그런 노엘의 모습은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려 하지 않는 현대인의 삶을 닮았습니다. 연극 < 비둘기 >는 처음으로 세상과 소통하려는 노엘의 고통과 고초를 통해 그가 서서히 삶에 있어서의 자유를 깨닫는 과정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원작을 각색하고 이번 연극을 연출한 극단 나비플러스의 김정이 연출가는 “단절된 삶이 편할 것 같지만 자신도 느끼지 못 할 정도로 정신은 죽어 간다. 인간은 상처를 이겨내려는 의지를 갖는 순간부터 소통의 방법을 배운다. 이번 공연을 통해 관람객이 인간의 자유의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유료로 진행되며, 공연티켓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http://sscampus.kr)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공연 당일 현장구매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원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연극 #비둘기 #파트리크 #각색

@배남우 @이서우

    •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연극 <비둘기>

      - 일 정/ : 19/11/23(토)~11/24(일)

      - 시 간/ : 11/23(토) 오후 1시, 4시
      11/24(일) 오후 2시

      - 장 소/ :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멀티벙커

      - 대 상/ : 11세 이상 관람가

      - 관 람 료/ : 전석(자유석) 15,000원

      - 예매방법/ : 온라인 예매(http://sscampus.kr) 또는 공연 당일 현장구매

      - 공연문의/ : 010-9346-7852(극단 나비플러스)

  • gg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