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상상캠퍼스 진입로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경기상상캠퍼스

  • 등록일
    2021.04.28
  • 기간
    2021.04.28 - 2021.05.04
  • 조회수
    554

상상캠퍼스 진입로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상상캠퍼스 진입로 환경개선 공사 

 나. 공사개요 : 상상캠퍼스 진입로 아스콘 재포장(상상캠퍼스 경계펜스~서울대 입구)공사

 다. 추정금액 : 금36,139,000원

     -추정가격 금32,853,637원, 부가가치세3,285,363원

 라. 기초금액 : 금36,139,000원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바. 공사장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 입찰 전 공사내역서, 시방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1.04.28. 11:00 ~ 2021.05.04.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개찰일시 : 2021.05.04. 13:00 / 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라.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공사입니다.

 마.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입니다.

 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포장공사업(code:0021)」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기도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 : 없음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5.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해당 계약은 [경기도대금지급확인시스템]을 이용하는 계약으로써 [경기도대금지급확인시스템(http://pay.gg.go.kr]을 통해 대급이 지급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견적입찰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항목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입찰)서 공고에 부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서약)제 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 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에 대하여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수수료

99,739원

11,489원

130,853원

822,082원

204,094원

81,637원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게 됩니다. 


11.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9절 7에 의거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와 기성․준공계 제출 시 자재․장비사용 및 지급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 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고 전자견 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입찰공고내용, 공사시방서, 공사도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포함)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은 낙찰일부터 5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라.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소규모공사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장별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급인(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       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 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     합니다.

 마.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 별표1에 따라 대금 청구 시 대금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00분의 1.5의 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바.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청렴경영실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곽병길 e-mail : kbway@ggcf.or.kr / ☎ 031-231-7286] 

  사. 기타사항은 경기문화재단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문화재단 소재지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유래경(☎031-231-7225)

    ○ 공사에 관한 사항 : 생활문화팀 임은옥 (☎031-296-1981)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21년 4월 28일


(재)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자세한 내용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