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업무용 차량 임차 입찰공고문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문화재돌봄센터

  • 등록일
    2022.05.03
  • 기간
    2022.05.02 - 2022.05.10
  • 조회수
    168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22-008호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업무용 차량 임차
입 찰 공 고 문
본 입찰건의 참가자격 및 낙찰자 결정 등 공고문과 과업지시서를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업무용 차량 임차
나. 임차차량 : EV6 롱레인지 에어(기아자동차)
다. 계약조건 : 첨부한 과업지시서 참조
라. 임차기간 : 2022.06.03. ~ 2025.06.02.(차량 출고 지연 시 차량 인수일로부터 36개월)
※ 임차기간 만료 후 계약을 연장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78 경기문화재단 지상 주차장
바. 납품기일 : 계약체결일부터 60일 이내(단, 차량 출고시점 감안하여 협의 가능)
사. 기초금액 : 금 34,56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정비비, 보험료, 각종 제세공과금 등이 일체 포함된 금액입니다.
※ 입찰 참가자는 본 공고문과 붙임의 과업지시서(계약조건, 차량조건, 옵션, 지급조건, 보험 등)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하는 것을 전제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위 기초금액은 상기 차량에 대한 36개월 기준 임대료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36개월 기준 총액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금액, 산출내역서 및 보험가입증명서류, 신규차량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총액·전자·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나. 공동수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우리 재단에서 제시한 계약조건에 따라 납품 가능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계속하여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제28조 규정에 의거 분류코드 자동차대여사업자(업종코드:1457)로 등록된 업체
라.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아.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차.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응모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전자입찰)
가. 전자입찰 접수 개시일시 : 2022. 05. 02.(월) 11:00
나. 전자입찰 접수 마감일시 : 2022. 05. 10.(화)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 05. 10.(화) 13:00 ※ 입찰 담당관 PC
라. 가격입찰 장소 : 
경기문화재단 경영본부 경영지원팀 계약담당자 PC
※ 가격입찰은 직접 또는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서는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합니다.
※ 36개월 임차 기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투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계약 이행능력을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계약이행능력 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5]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을 적용하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게 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시 각 심사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소정 자격서류 및 산출내역서, 기타 재단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동차대여사업등록증, 자동차대여사업 등록현황 확인서등) 우선계약상대자가 정해진 기간 내 위 서류를 미제출하거나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차순위 순으로 계약이 체결됩니다.
사.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월간 대당 단가로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계약체결 시 첨부합니다.)
아. 제출한 서류에 위‧변조나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차. 적격심사대상자는 심사기준, 제출서류작성요령, 제출방법 등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평가 상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제12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 「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필요한 경우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gcf.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였습니다.
10. 문의처
【차량임차 관련 문의】
◦ 주무부서 :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문화재돌봄센터
◦ 담 당 자 : 이 충 근
◦ 전화번호 : 031-231-8535

【계약 관련 문의】
◦ 주무부서 : 경기문화재단 경영본부 경영지원팀
◦ 담 당 자 : 유 래 경
◦ 전화번호 : 031-231-7225

※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인권감사관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곽병길 e-mail : kbway@ggcf.or.kr / ☎ 031-231-7286]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년 05월 02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