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소식

2022 경기창작센터 예술공원 조성 기본 및 실시 설계 용역 공고

경기문화재단

  • 등록일
    2022.10.19
  • 기간
    2022.10.18 - 2022.10.24
  • 조회수
    345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22-165호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2 경기창작센터 예술공원 조성 기본 및 실시 설계
나. 용역 위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435번지 일원
다. 과업 내용: 사업부지 면적(약7,450㎡)에 예술공원 조성
– 조경, 휴게시설, 가로등, 주차장, 현황측량 등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및 사업담당자 경기창작센터팀(032-890-4826)으로 사전에 문의 후 견적제출에 임하여 주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 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추정 금액: 금40,271,000원(추정가격 금36,610,000원 / 부가가치세 금3,661,000원)
바. 기초 금액: 금40,271,000원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제2절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부담할 비목별 원재료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해당액을 제외한 부가가치세는 투찰금액에서 차감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는 소액 수의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견적제출 참여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때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바. 본 용역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기간 및 개찰 일시
가. 제출 기간: 2022. 10. 18.(화) 09:00 ~ 2022. 10. 24.(월) 10:00

나. 개찰 일시: 2022. 10. 24.(월) 11:00(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면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및 동법 시행령 제44조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으로 등록한 자로「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 건설부문(도시계획, 조경)에 등록한 자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의해 동일 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

②「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4조에 의한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등록 업체

◈ 공중도급(분담이행방식만 가능) ◈
※본 용역은 면허 등의 보완을 위해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을 허용합니다. 다만 공동수급체는 중복으로 구성하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열회사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때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의 경우 대표사는 상기 ①항의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구성업체로 참여하는 분담업체는 상기 ②항의 자격을 충족해야 하며, 분담업체도 지역 제한(경기도) 대상입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해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개찰일 전일 18:00까지 승인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승인 없이 대표사가 입찰서를 먼저 제출한 때에는 대표사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또는 승인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자격 없는 자가 고의로 참여하여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 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같은 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다. 우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의 의사표시가 있을 때에는 다음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7. 보충 정보 제공 장소
가. 입찰공고 및 집행, 계약체결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031-231-7276)
나. 용역 과업지시서 등 : 경기문화단 경기창작센터팀 (☎032-890-482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042-481-7161~2)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과 우리 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법령정보센터홈페이지(http://www.law.go.kr),행정안전부홈페이지(),조달청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의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재입찰을 허용하며 정해진 시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에 관하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되는 공고문, 설명서에 의하고, 입찰 및 계약관련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경기도 생활임금 시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 생활임금 조례를 숙지하고 근로자의 생활안정과 노동력의 질적 향상을 도모 하여 근로자의 인간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사. 본 공고문은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및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가 정하는 바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본 공고문에 기재되어 있지 않음을 이유로 발생한 해석상의 문제는 공고문 작성 당시 법령 및 예규가 정하고 있는 바를 준용합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 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인권감사관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곽병길 e-mail : kbway@ggcf.or.kr / ☎ 031-231-7286]

2021. 10. 17.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