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아트플러스(유료회원) 멤버스 데이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문화의전당(www.ggac.or.kr/)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경기도문화의전당 회원 초청의 날 <멤버스 데이>


대극장 로비파티,‘보헤미안랩소디’음악회 등 세심한 기획으로 회원 초대해




경기도문화의전당 회원제도인 아트플러스 회원을 초청하는 <멤버스 데이>가 오는 3월 13일(수) 오후 7시 전당 대극장에서 열립니다. <멤버스 데이>는 유료회원을 위한 행사로,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아트플러스 회원제도를 기념하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멤버스 데이>는 먼저 회원들을 위한 특별공연을 준비했습니다. 2018 최고의 화제작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감동을 재현하는 무대로, 아르츠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보컬 윤한, 예그리나 합창단이 퀸의 음악을 클래식하게 재해석한다. 퀸 음악을 듣고 자란 4,50대와 새롭게 퀸을 재발견하고 있는 2,30대 등 다양한 계층의 회원들을 아우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특히 보컬 윤한과 관객들이 함께 노래를 주고받는 싱어롱 시간도 준비되어 열정적인 분위기가 예상됩니다.


공연 전 로비에서 열릴 ‘멤버스 파티’는 그동안 경기도문화의전당을 신뢰하고 공연문화를 사랑해온 회원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날 참여 회원들에게는 ‘블링블링’ 드레스 코드가 부여되며, 와인과 마카롱을 대극장 로비에 준비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모두에게 증정되는 특별한 선물은 물론 경품존, 컨셉포토존, 백스테이지 투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올해로 12년째 아트플러스 회원제도를 운영하여 회원들에게 공연 초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정기간행물 「예술과만남」을 배송하는 등 회원 맞춤형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초대 행사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적극 다가설 예정입니다.




<멤버스 데이>에는 아트플러스 유료회원과 동반 1인이 참가 가능하며,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파티와 공연 모두 전석 무료이며 예매시 노쇼(no show) 방지를 위한 티켓수수료 1천원이 발생된다. 이번 <멤버스데이>는 경기도문화의전당이 관객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입니다. 회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입니다.


■ 프로그램


1. 19:00 ~ 19:50 멤버스 파티

- 경품존, 컨셉포토존, 선물존, 백스테이지투어, 즉석가입이벤트 등


2. 20:00 ~ 21:40 공연 ‘보헤미안랩소디’

information

  • 경기도문화의전당 2019 멤버스 데이

    일 시/ 2019년 3월 13일(수) 19:00

    장 소/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참가대상/ 아트플러스 유료회원 및 동반1인

    참가방법/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매(회원만 참석가능)

    참가비용 / 전석 무료(*단, no show방지용 티켓수수료 1천원 부여)

    주최주관/ 경기도문화의전당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