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마을 산책 프로젝트 : 낮의 드로잉

2023-09-01 ~ 2023-09-01 /



<마을 산책 프로젝트>는 아트센터 화이트블럭에서 진행하는 성인교육 프로그램입니다. 6월부터 12월까지 미술관 산책 코스를 따라 헤이리 예술마을의 자연과 공간을 새로이 접하고, 산책 중 경험한 감각을 바탕으로 예술 창작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 네 번째 과정인 '낮의 드로잉'에서는 시각예술가와 함께 마을을 산책하며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스냅 사진을 촬영한 후 그를 출발점 삼아 자신의 내면을 드로잉으로 표현해 봅니다. 선선해진 가을의 초입에서 이제 막 변모하기 시작한 자연을 느끼며 스스로의 마음을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개요

○ 프로그램명ㅣ마을 산책 프로젝트 : 낮의 드로잉

○ 내용ㅣ헤이리 예술마을 산책하며 스냅 사진 촬영하기 + 아크릴 물감과 색연필로 캔버스에 드로잉하기

○ 진행ㅣ임소담 (시각예술가)

○ 일시ㅣ9월 1일 금요일, 오후 2-5시

○ 장소ㅣ아트센터 화이트블럭 & 헤이리 예술마을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 대상ㅣ성인 10명

○ 비용ㅣ무료

○ 제공ㅣ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간식


신청

○ 방법ㅣ온라인 신청 (선착순) > http://m.site.naver.com/19cWo

○ 문의ㅣ070-7862-1147




주최ㅣ문화체육관광부

주관ㅣ(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

시행ㅣ아트센터 화이트블럭

협력ㅣ헤이리 사무국

글쓴이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자기소개
2011년 4월에 개관한 화이트블럭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중심인 갈대광장에 자리하여 자연과 건축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연면적 1,500㎡의 대형 문화예술 전시공간으로 여섯 개의 크고 작은 전시실은 다양한 형태와 장르의 작품 전시가 가능합니다.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창작 스튜디오, 예술인의 현장활동을 돕는 카페포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건축물은 2012 미국 건축가 어워즈(2012 American Architecture Awards)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