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포천문화관광재단

코리아탭오케스트라 <올 댓 리듬>

2025-11-07 ~ 2025-11-07 /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 / 11. 7.(금) 19:30

(재)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탭 댄스 쇼의 진수, 코리아탭오케스트라 <올 댓 리듬>을 오는 11월 7일(금)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탭댄스, 발끝으로 만드는 리듬의 예술

탭댄스(Tap Dance)는 신발 밑창에 금속 플레이트로 바닥을 두드려 리듬을 만들어내는 춤이다. 발걸음 하나하나가 악기 소리가 되어 춤과 음악이 동시에 어우러지며, 눈으로는 춤을 보고 귀로는 경쾌한 리듬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탭댄스의 매력을 집약한 무대

이번 공연 <올 댓 리듬>은 영화 ‘스윙키즈’와 뮤지컬 ‘로기수’의 탭댄스 안무 창작을 담당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탭댄스의 과거부터 현재, 국악과 K-POP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통해 탭댄스 고유의 다이나믹한 리듬과 매력을 관객이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동서양의 음악과 장단이 ‘리듬’을 매개로 만나 색다른 흥겨움과 재미를 선사하며, 어린이부터 전 연령층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탭댄서 총출동

이번 무대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탭댄서들이 대거 출연해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무대를 펼친다. 코리아탭오케스트라 예술감독 박용갑, 단장 이연호를 비롯해 다수의 무대 경험을 갖춘 공연팀장 손 윤과 5인의 탭댄서들이 함께하며, 피아노·색소폰··대금 등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결합해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예매 정보

10월 22일(수) 오후 2시부터 NOL티켓(nol.interpark.com)과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pcfac.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R석 2만 원, S석 1만 원이며, 티켓오픈일로부터 7일간 조기예매 20% 할인을 누구나 적용받을 수 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리듬과 에너지가 가득한 이번 공연이 시민들에게 신나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획공연을 통해 시민 누구나 문화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문화관광재단 아트홀운영팀(031-535-3612, 360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쓴이
포천문화관광재단
자기소개
누리집
pcfa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