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지지씨가이드

안산_쉐프스라운지

젊은 요리사들이 만든 신선한 요리

젊은 요리사들이 만든 신선한 요리, TV 요리쇼처럼 보는 즐거움까지


“광화문 광장보다 넓다.” 고잔역에서 안산호수공원까지 이어지는 중앙광장은 규모가 상당하다. 광장 양옆으로 펼쳐진 상점가는 구석구석 카페며 식당, 술집이 셀 수 없을 정도. 쉐프스라운지는 이 번화한 고잔동에서 요즘 가장 ‘핫’한 레스토랑이다.


고기와 채소, 두 가지 소스를 팬 하나에 담아서 내는 팬 스테이크가 대표 메뉴. 그 밖에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이 고루 인기다. 이 집 요리엔 젊은 요리사들의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넘친다. 스테인리스 팬에 담겨 나오는 식전 빵은 인도 빵인 난처럼 생겼는데 속엔 치즈가 들었다. 팬 스테이크에 딸려 나오는 시금치 요리는 땅콩 등 견 과류를 얹어 고소한 맛을 냈다. 블루베리를 넣은 피자도 인기 메뉴. 쇠고기・닭・오징어 등의 재료는 국내산을 쓰고 피클과 각종 소스는 모두 요리사들이 직접 만든다. 청강문화산업대학과 산학협동 협정을 맺어, 조리 전공 학생들이 실습을 나오기도 한다.




세련된 검은 유니폼 차림의 요리사들이 완전히 개방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완성되어 담겨 나오는 요리는 바로 먹기에 아까울 정도로 보기 좋다.


평일 점심에도 대기 인원이 있을 정도로 찾는 이가 많다. 분위기 있는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 좋고, 저녁시간에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장소로도 적당하다.



information

  • 쉐프스라운지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56–11

    문의/ 031–405–3323

    이용시간/ 11:30~22:00

    이용요금/ 깔조네 샐러드 16,800원. 블루베리 피자 17,800원. 팬 스테이크 24,800원.

글쓴이
지지씨가이드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