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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민원사무 처리 : 민원처리 종료 후 3년
3. 온라인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처리일로부터 5년
4. 지지씨 멤버스 쿠폰 발급 및 사용에 관한 기록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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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순 변심으로 정보 복구 희망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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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분리보관은 주 DataBase에서 분리하여 별도 저장장치에 보관됩니다.
③ 휴면상태의 회원이 홈페이지 로그인 시도 시 휴면회원임을 고지하고 휴대폰 점유인증을 통해 활동 상태로 복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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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삭제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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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재단’이 처리하고 있는 정보 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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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전자우편 주소
3. 교육/행사 참여
· 필수항목 : 참가자 이름
· 선택항목 : 성별, 출생 연도, 전화번호
4. 대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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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항목 : 단체명
5. 단체관람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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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항목 : 주소지, 출생 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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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정보 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지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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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기 절차
· ‘재단’은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 정보책임자의 책임하에 내부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파기합니다.
· ‘재단’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재단’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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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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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재단’은 해킹 등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취하고 있습니다.
1. ‘재단’은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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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단’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 명 : 이영진
- 직 책 : 경영본부장
- 직 급 : 본부장
- 연 락 처 : 031-231-7203
- 전자우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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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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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 당 자 : 황록주
- 연 락 처 : 031-231-7261
- 전자우편 : webmaster@ggc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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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접수·처리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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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은미술관
[영은미술관] TWO FOLD
영은창작스튜디오 10기 입주작가 개인전 알렉산드라 로젠 Alexandra Roozen
2018 영은미술관 10기 입주작가(단기) 알렉산드라 로젠 개인전
《 TWO FOLD 》전시 개최
《TWO FOLD》라는 타이틀로 2018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영은미술관 4전시실(지하 1층)에서 전시
영은미술관은 2018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영은창작스튜디오 10기 입주작가(단기) 알렉산드라 로젠의 개인전 《TWO FOLD》를 개최한다.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주로 활동 중인 로젠은 ‘드로잉’에 몰두하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꾸준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벨기에 Verbeke Art Foundation, 미국 UN 본부, VOLTA 뉴욕, 네덜란드 Museum CODA, Museum MMKA, Drawing Centre Diepenheim, Stedelijk Museum Schiedam, 프랑스 Drawing Now Paris 아트페어 등에 참여해왔고, 2019년에는 뉴욕 Art on Paper에 참여 예정임).
실험적인 태도로 드로잉 작업에 임하는 로젠은 드로잉 전통에 필수 재료인 ‘종이와 연필’만을 가지고 드로잉의 가능성과 그 경계를 탐구한다. 로젠은 점과 선의 형식을 끊임없이 탐구하되, 무엇보다 작가의 신체와 재료가 만나 이루어지는 점과 선의 규칙적이면서도 불규칙적인 배열 현상에 관심이 있다. 평면에 드러나 있는 무수한 선의 흔적은 마치 정밀한 기계가 한 치의 오차 없이 지나간 결과로 보이지만, 이는 작가의 ‘손’, 제스처에 근간을 둔 것이다. 특히 작가는 화면가득한 자신의 제스처, 전면에 균질하게 담긴 작가의 손과 재료의 흔적을 중요시하며, 이를 일명 ‘올오버(all over) 드로잉’이라 부른다. 전면 드로잉은 잭슨 폴록식의 올오버 페인팅(all over painting)을 연상시키는 한편, 그 매체가 물감이 아닌 연필이라는 점에서 로젠의 드로잉은 올오버 페인팅과는 상이한 작가의 제스처, 흔적의 결과를 담는다.
균질한 구성의 드로잉 화면 속에 나타나는 사소한 틀어짐, 어긋남은 비균질적 요소로, 이는 로젠의 드로잉에 양가성(ambivalence)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요한다. 또다른 흥미로운 부분은 드로잉에서 통일성을 보이는 구성, 단일한 색, 행위의 ‘반복’이 서양미술사의 미니멀리즘 미술 혹은 한국의 단색화를 떠올리게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 시작선상의 의도와 과정은 별개이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상이한 시공간에 위치한 미술 개념 혹은 흐름이 자신의 작업에서 연상, 투과될 수 있다는 가능성의 지점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
이번 영은미술관의 개인전에서 로젠은 드로잉과 함께 처음으로 영상물인 Seen by Hand를 선보인다. 이 영상에는 드로잉의 전체 과정은 물론 사운드가 돋보여 관객이 작가의 작업을 폭넓게 이해하도록 돕는다. 전시실에 들어서면 관객은 드로잉 작품을 ‘봄’과 동시에 건너편에서 새어나오는 소리를 ‘듣게’ 된다. 시각과 청각의 동시적 경험은 관객들로 하여금 작가의 작품, 제스처, 재료(도구)가 맞물려 있는 생생한 현장을 입체적으로 공감하게끔 만들어 줄 것이다.
《TWO FOLD》라는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작가는 서로 다른 방식들 간의 조화를 꾀하고자 시도한다. Plain Dust 시리즈처럼 좌에서 우로, 상부에서 하부로, 대각선에서 수평으로 오가는 반복적 그리기의 실행은, 종국에는 균형과 조화를 모색하려는 하나의 방편, 시도이다. 작가의 반복 행위는 하나의 완벽한 완성을 향한다기보다, 동일함 속에 드러나는 차이의 반복을 통한 다양한 경우의 수 만들기, 즉 끊임없는 드로잉 방식의 발로를 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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