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가평_더 스테이 힐링파크

한 공간에서 문화와 예술,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다.

공기 좋고 풍광이 아름다운 청평의 보리산 기슭에 자리 잡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광활한 자연이 펼쳐진 대지에 도시인들이 원하는 휴양의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이름 그대로 ‘힐링 파크’였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들어서면 ‘나인블럭’ 건물이 주축이 된다. 건물 안에는 소다와 보그너, 커터앤벅 등 패션블럭이 입점해 있으며, 앤틱가구와 제품을 수입해서 전시하는 타임머신(Time Machine), 국내의 중견작가와 신인작가의 작품들을 소개하는 갤러리인 아트스페이스(Art Space)가 있다.




나인블럭(9 BLOCK)은 큐그레이더, 수석 로스터, 바리스타가 직접 맛을 보고 원두를 선택해서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나인블럭 베이커리에서는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빵을 만들며 건강을 당일 판매 원칙을 고수한다. 스파, 수영장, 테라피, 휘트니스가 모두 나인블럭 건물 안에 연결되어 있다. 휴식이란 한 공간 안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복합문화리조트다운 동선이다.



나인블럭 건물 밖에 나서면 독채건물로 키친이 있다.




키친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아메리칸 빈티지. 오리엔탈 바비큐 플래터,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한다. 매주 토, 일에는 야외 가든에서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그 외 펜션 부티크, 더 스테이 방갈로 등 숙박시설을 비롯해 와일드가든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기는 링 파3 골프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잘 가꿔진 수목원에 고고하게 서 있는 아름다운 채플.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공간인 ‘와일드 가든(Wild Garden)’이다. 와일드 가든은 숙박객은 물론 내방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있다.




2017년 5월 오픈한 이후부터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크고 작은 페스티벌과 콘서트, 영화제-컬처 얼 라이브 프로젝트-를 성공시켜왔다. 회사명인 DFD그룹에도 ‘라이프스타일’이라는 키워드를 넣으면서 본격 문화컬쳐 업의 정체성을 부여했다. 과거 김범수, 에일리, 김동욱, 요조, 거미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의 공연을 성사시켰고, 올해 7월에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 고객의 니즈를 영민하게 파악하는 힐링의 공간.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한번 방문했던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가 너무나도 당연해 보인다.



글과 사진_김선주



홈페이지 http://www.thestayhealingpark.com/

세부정보

  • 더 스테이 힐링파크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문의/ 031-580-3800

    주차/ 주차가능

    홈페이지/ http://www.thestayhealingpark.com/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