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올 겨울 최고의 명작 발레‘호두까기 인형’부천 공연

부천문화재단

'공연'에 대한 정보는 부천문화재단(bcf.or.kr)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올 겨울 최고의 명작 발레‘호두까기 인형’부천 공연


올 겨울 명작 발레공연 ‘호두까기 인형’이 부천에 옵니다. 부천문화재단은 12월 15일~16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차이콥스키의 ‘3대 발레’ 중 하나인 ‘호두까기 인형’을 무대에 올립니다.




'호두까기 인형'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클라라가 꿈속에서 왕자로 변한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사탕 나라를 여행한다는 이야기로 연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서울발레시어터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발레 ‘호두까기 인형’은 안무가 제임스 전과 로이 토비아스가 재 안무한 버전으로, 2007년 한국 초연 당시 한국적인 안무와 연출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 <호두까기인형> 공연 중 ‘눈의 나라’의 한 장면


각 나라의 전통춤 장면에 한복을 입은 ‘마더 진저’의 커다란 한복 치마 속에서 뛰어나온 아이들이 장구와 소고를 들고 추는 한국춤과 상모돌리기는 관객들에게 한국적 아름다움과 흥겨움을 선사합니다. 2막 한국 춤 장면에는 ‘SBS 영재발굴단’ 프로그램에 출연한 국악 신동 표지훈군이 출연합니다.


특히 올해의 호두까기 인형은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새 옷을 입은 세트와 의상들, 탄탄히 준비된 무용수의 테크닉과 군무, 화려한 무대전환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 <호두까기인형> 공연 중 ‘꽃의 왈츠’의 한 장면


부천 공연에는 서울발레시어터 무용수 이와모토 유리, 황경호, 한혜린, 유오성이 사탕요정과 호두까기 왕자로 출연합니다.


공연시간은 12월 15일 오후 7시와 12월 16일 오후 3시이며, 티켓 가격은 R석 55,000원, S석 33,000원, A석 22,000원입니다.


할인정보는 ▲온가족할인(30%) ▲다자녀할인(30%) ▲직장인할인(30%) ▲청소년문화새싹존(29석 한정 1만원)으로 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를 참조하거나 공연기획부(032-320-6377)로 문의하면 됩니다.


information

  • 올 겨울 최고의 명작 발레‘호두까기 인형’부천 공연

    문의/ 032-320-6331

    홈페이지/ www.bcf.or.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