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

2018-12-31 ~ 2018-12-31 / 성남아트센터

성남의 다양한 문화예술을 만나려면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 www.snart.or.kr로 방문하세요.

가는 해의 아쉬움과 뿌듯함, 새해의 설렘으로 가득한 만찬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


성남문화재단이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2018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오는 2019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를 개최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볼거리 넘치고 완성도 높은 출연진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올해도 12월 31일(월) 오후 10시부터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에서는 오페라에 대한 탁월한 해석으로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는 마에스트로 김덕기가 지휘봉을 잡고 코리아쿱오케스트라, 소프라노 박성희, 바리톤 안갑성, 피아노 이진상,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 등 국내 정상의 음악가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보입니다.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오페라 <집시 남작> 서곡, 멘델스존 피아노 협주곡 제1번, 로시니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나는 거리의 만물박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중 ‘대성당들의 시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등 클래식부터 오페라,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대중들에게 익숙한 명곡들이 이어집니다.




또 본 공연 30분 전인 오후 9시 30분부터는 본(本)댄스컴퍼니(예술감독 최원선)의 특별공연이 펼쳐지고, 공연이 끝난 후 콘서트홀 로비와 광장에서는 함께 제야 카운트다운과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관객들에게 가족, 인연, 친구 등과 함께 한해의 마지막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보다 희망 가득한 새해를 함께 맞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세부정보

  • 2018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

    일 시/ 12월 31일(월) 오후 10시

    장 소/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출 연/
    지휘 – 김덕기
    연주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피아노 – 이진상
    소프라노 – 박성희
    바리톤 – 안갑성
    클래식 보컬그룹 – 유엔젤보이스
    특별공연 – 본(本)댄스컴퍼니 (예술감독:최원선)

    티 켓/ 전석 2만원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