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의정부문화재단

신년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2019-01-25 ~ 2019-01-25 / 의정부예술의전당


'신년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에 대한 정보는 의정부예술의전당(www.uac.or.kr)을 통해 확인하세요.


"오랜시간 함께해온 연주자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단원에 대한 지위자의 믿음이 느껴지는 공연 "









2019 신년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2019.1.25 (금) 20:00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R석 50,000 | S석 40,000 | A석 30,000

8세 이상


관람연령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오니 꼭 확인하고 예매해주세요~







최고 수준의 연주자들과 월드 발레 스타들이 펼치는 2019 신년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비엔나로 떠나는 왈츠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휘자 산드로 쿨투렐로에 의해 설립된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단체 중 하나로 비엔나의 전통왈츠, 포크댄스 그리고 유럽 최고의 오페라 가수가 선보이는 오페레타 아리아 공연을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는 1990년 설립이후 요한 슈트라우스 家의 대표작들과 작곡가 프란츠 레하르, 엠머리허칼만, 요제프 란너 등의 곡들을 주요 레퍼토리로 연간 100회 이상의 연주를 하고 있으며, 유럽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아시아 투어를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끝 없는 애정과 열정을 지닌 지휘자 산드로 쿠투렐로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의 설립자이자 예술감독인 그는 주목받는 피아니스트이자 오케스트라의 디렉터로 현재 비엔나의 음악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주자중의 한 사람으로서 그 동안 유럽 각지에서 가진 여러 차례의 연주회 활동으로 이미 솔로이스트로서도 상당한 인지도를 얻은 바 있습니다.


그는 로마의 산타 체칠리아 콘서바토리에서 디플로마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음악교육과 작곡코스를 거치면서 잠재된 음악성과 표현 기교력을 한층 성숙시켜 나갔습니다.


1990년 그는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와 '모차르트 앙상블'을 창단하여 'Musikverein', 'Palais Ferstel', 'Konzerthaus' 등 비엔나의 유명 콘서트홀에서 매년 80회 정도의 공연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 1996년에는 주위사람들의 기대속에 'Orchestr di Venezia'를 창단하기도 했습니다. 1997년에는 '프라하 모차르트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으로 초빙되어, 체코의 유명 콘서트 홀인 'Rudofinum'과 'Obecni dum'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또한 오스트리아의 빈에서 뿐만 아니라 프라하와 베네치아에서 예술감독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그의 음악에 대한 끝없는 애정과 열정은 많은 젊은 음악인들의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1998년 5월, 그간의 기념비적인 연주활동의 업적을 인정받아 이탈리아 당국으로부터 ‘이탈리아 국가 훈장’을 받았습니다.


산드로 쿠투렐로는 독일이나 이태리 등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미국 등지에도 초청되어 공연을 가졌으며 지금까지도 매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수석 졸업 소프라노 박지현


국립오페라단과 서울시 오페라단에서 카르멘, 마탄의 사수, 루치아, 호프만의 이야기, 천생연분 등과 안나볼레나, 라트라비아타, 사랑의 묘약 등 유수의 오페라에서 주역으로 공연하였으며,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코리안 심포니 등 유수의 교향악단과 수백회 협연하였습니다.


지금은 전문 성악가로 국내외 활발히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태리 밀라노를 거쳐 오스트리아까지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한 베이스 박준혁


각종 이태리와 오스트리아 콩쿨 등 우승하며 두각을 나타낸 그는 이태리 브레샤, 필란드 키비야르비, 오스트리아 비엔나등지에서 초청 독창회 등과 다수의 오페라에 출현하였습니다.


이 후 귀국하여 세종문화회관 소강당 독창회 및 KBS교향악단 가곡의 밤 국립 합창단과 헨델의 메시아 베르디 레퀴엠 등 다수의 연주활동과 예술의전당기획 <마술피리, Carmen>, 서울시 오페라단기획 , 국립오페라단에서 주최한 대전오페라단 쿠바 하바나 극장 초청공연 부천문화재단 <로미오와 줄리엣> 대구 오페라 하우스 등 오페라 200회 이상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중에 있습니다.


현재 한양대 겸임교수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




또한 비엔나 왈츠 앙상블까지 더해져서 풍성한 신년음악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저는 오케스트라를 보게 되면 프로그램을 먼저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프로그램 보여드립니다!!






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9년 의정부예술의전당 첫 공연 놓치지 마세요♥

글쓴이
의정부문화재단
자기소개
365일 문화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