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상상캠퍼스

2019 포레포레(forêt forêt)

2019-04-27 ~ 2019-09-28 / 4월~9월 마지막 주 토요일

경기상상캠퍼스의 푸르른 잔디밭과 아름드리 나무그늘 아래서 펼쳐지는 포레포레(forêt forêt)는 숲, 사람, 사랑이 머무는 숲속 모두의 놀이터입니다.


포레(forêt)는 불어로 숲을 의미합니다. 포레포레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경기상상캠퍼스 사색의동산 아름드리나무 아래서 열리는 마켓으로 숲이 주는 편안함과 고즈넉함을 시민들에게 선물합니다. 푸르른 잔디밭에 돗자리가 펼쳐지고 가족, 연인, 친구들이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모습이 포레포레가 열리는 날 경기상상캠퍼스의 풍경입니다.








2019년 4월~9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12시부터 18시까지 마켓, 공연, 전시, 체험,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경기상상캠퍼스 실내외 공간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드넓은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도심 속 숲속 놀이터 포레포레(forêt forêt)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플리마켓에서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잔디마당에서는 청년, 동호회, 지역장인 등 버스커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숲속 무대가 열리고, 맛있는 먹거리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머물게 합니다.










행사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차없는 거리로 운영되며, 임시주차장과 셔틀버스 운영하여 행사장과의 접근성을 높여줄 예정입니다. 토요일 오후 경기상상캠퍼스로 나들이 오세요.



글쓴이
경기상상캠퍼스
자기소개
옛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부지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는 2016년 6월 생활문화와 청년문화가 함께 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울창한 숲과 산책로, 다양한 문화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경기상상캠퍼스는 미래를 실험하고 상상하는 모두의 캠퍼스라는 미션과 함께 새로운 문화휴식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