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틴즈뮤지컬

경기틴즈뮤지컬 성남 배역 오디션 캐스팅보드 공개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성음아트센터에서 경기틴즈뮤지컬 성남 학생들의 배역 오디션이 진행되었다. 총 28명의 학생들이 뮤지컬 <노 맨스 랜드의 크리스마스> 배역을 따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평가항목은 연기, 노래, 안무로 이루어졌으며 음악파트 김현정, 안무감독 최유화, 안무조감독 김정민, 연출 김형은, 음악감독 고현아, 음악조감독 박길웅, 예술감독 최은정이 심사를 했다.



연기 부분은 요청받은 당일대사를 연기하며 진행되었다. 노래는 –남자 ‘M6. 집 즐거운 나의 집 중 43마디~52마디 (벤트)’, ‘M9-1 전쟁 중 32마디~46마디 (벤트)’ -여자 ‘M6. 집 즐거운 나의 집 중 1마디~16마디 (올리비아)’, ‘M6. 집 즐거운 나의 집 중 43마디~52마디 (올리비아)’를 불렀다. 마지막으로 안무는 컴비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해 보여주었다.


경기틴즈뮤지컬 제작 분야로 지원한 학생들은 오디션이 진행되는 동안 현장 스태프로서 오디션에 참가한 학생들을 도왔다.


총 28명의 학생들이 각자 준비한 대로 연기, 노래, 음악을 보여주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디션이 진행되었다. 학생들 귀가 후 평가단은 성음아트센터에 남아 심사를 하였다.


심사 결과 벤트役 박태은, 올리비아役 김담은, 에드워드役 김노아, 라일라役 이수연, 벤트 부役 안종혁, 모니카役 정유미, 간호장교役 황인선, 브랜틀리役 신아영으로 배역이 주어졌다.


오디션 쉬는 시간 중에 심사단은 “앙상블들의 역할이 중요한 뮤지컬”이라며 의견을 나누었다. 주연배우뿐만 아닌 앙상블들의 활약 또한 관람 포인트 중 하나로 예상된다.


경기틴즈뮤지컬 성남의 본 공연(노 맨스 랜드의 크리스마스)은 2021년 01월 22일로 예정되어 있다.









글쓴이
경기틴즈뮤지컬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