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행복 몸짓 콘서트 [무관중 온라인 공연]

2020-07-17 ~ / 권명주 느루무용단



<행복 몸짓 콘서트>는 의료 봉사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장소 섭외에 어려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을 마주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온라인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처음 계획과 많이 바뀐 무관중 온라인 공연으로 대체하게 하였다.





다양한 장르가 협력한 이 공연에는 7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음악가 김승현∙민경아의 ‘담淡와 첼로 협연’, 전통춤의 아름다움을 보여준 유건욱∙허지후의 ‘태평무’와 분당 목련회의 ‘부채춤’이 함께 진행되었다. 이어지는 순서로는 음악가 라세영∙민경아의 ‘한낮의 꿈과 첼로 협연이 이루어졌으며, 조수빈 무용가의 ‘한량무’도 함께하였다. 동서양의 조화를 보여주는 음악과 무용 공연에 뒤이어 김유진∙김다빈∙김시온∙임형찬의 k-pop 댄스 리믹스가 선보였다. 마지막으로는 작가 황규선∙최이정의 ‘매화 기다리다’가 붓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지면서 코로나가 끝나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세부정보

  • 권명주 느루무용단/ 권명주 느루무용단은 〈이매방 추모 공연〉(2018), 〈권명주의 춤〉(2019), 〈황규선의 춤〉(2019), 평택 미군 부대 및 보바스 병원 공연(2019) 등 다수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자기소개
코로나19 상황 속 문화예술계 지원 및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