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반려견 축제 ‘상상투게더’ 개최

멍멍, 댕댕이친구들 어서와~

멍멍, 댕댕이친구들 어서와~

경기상상캠퍼스, 반려견 축제 ‘상상투게더’ 개최


▶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자연+예술로 사람과 동물의 ‘상상투게더’

▶ 숲속에서 펼쳐지는 반려인과 반려견 맞춤 공연+프로그램

▶ 지속적인 반려견 동반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확장 기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문화예술을 즐기는 반려견 축제 ‘상상투게더’를 5월 22일(토)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상상투게더’는 코로나19 현실을 잠시 내려놓고, 자연 속에서 사람과 동물의 벽을 허무는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상상투게더’는 숲속의 브레멘 음악회를 중심으로 산책과 행동교정 교실, 사진 촬영과 인화 이벤트 등으로 운영된다. ‘숲속의 브레멘 음악회’는 자극적인 비트가 없는 클래식과 반려견들에겐 늘 달콤하게 들리는 사람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진 아카펠라 공연이 어우러져 울창한 나무 아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우리 댕댕이가 달라졌어요~!!

‘숲속 산책교실’에서는 반려견과 산책 시 지켜야 하는 에티켓과 올바른 산책 방법을 배울 수 있다. 1회 당 6팀이 참가할 수 있으며 총 9회 중 5회는 사전 신청, 4회는 축제 현장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상상 행동교정’은 반려견과 행동교정전문의 1대1 상담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평소 반려견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으며, 현장 신청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휴대폰에 담겨 있는 반려견 사진을 인화해 주는 상캠 포토스팟과 더불어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반려인과 반려견을 촬영해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반려인들을 기다린다.


자세한 축제 일정과 프로그램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5월 18일(화) 오후 2시부터 지지씨멤버스에서 회원 가입 후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행사 문의 :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 sscampus.kr

사전 신청 :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 members.ggcf.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