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경기아트센터 청년 예술인 댄스 오디션 'OPEN FLOOR'

2021. 6.7(월)-7.5(월)

경기아트센터

청년 예술인 댄스 오디션 'OPEN FLOOR'

2021. 6.7(월)-7.5(월)


청년 예술인을 위한 댄스 오디션 'OPEN FLOOR' 는 경기아트센터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협력 추진하는 ‘경기도 뉴미디어 예술방송국 사업’의 하나로 청년 예술인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오디션이다.


청년 예술인의 댄스 오디션

'OPEN FLOOR' 는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은 댄스 오디션으로 만 15세부터 22세까지 경기도에 거주 청년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자는 춤 영상을 찍어서 본인의 SNS계정에 업로드한 뒤에 신청양식을 작성, 전송하면 신청 완료된다.


참여자 중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등 총 5명을 선발하며, 총 1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청년 예술인은 9월 ‘경기도 문화의 날’ 무대에 올라 재능을 펼칠 예정이다.


오디션 전 과정은 영상콘텐츠로 제작되어 경기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꺅!tv 경기아트센터’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유튜브 채널 ‘브릿지TV’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특히 촬영 및 편집 등은 본 사업의 협력기관인 동아방송예술대 학생들이 참여하여 실무 경험 기회를 갖고, 청년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은 “경기아트센터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좋은 시너지를 이뤄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이번 'OPEN FLOOR' 댄스 오디션에 많은 청년예술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꿈을 펼치면 좋겠다”고 오디션의 의미를 더했다.


참고 : 경기아트센터 누리집>고객소통>새소식

http://www.ggac.or.kr/?p=42&page=1&viewMode=view&reqIdx=202106071654476419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