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찬란히 빛나는 음악의 향연 《빛의 선율》

광명문화재단 기획전시

광명문화재단 기획전시

찬란히 빛나는 음악의 향연 《빛의 선율》




광명문화재단은 8월 3일부터 29일까지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전시 《빛의 선율(Melody of Light)-찬란히 빛나는 음악의 향연》를 개막한다.


'빛의 선율(Melody of Light)'은 ‘찬란히 빛나는 음악의 향연’이라는 부제답게 여러 예술장르가 만난 융·복합 전시다.

예술과 기술의 활발한 교류로 ‘미디어아트’와 ‘프로젝션 맵핑’은 이제 일상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예술 분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전시의 ‘프로젝션 맵핑’ 작업은 특정 오브제(사물)를 작가만의 독창적인 3D 프로그램 작업을 거쳐 사물에 빛을 투과하는 것으로, 시각적 깊이감과 동시에 청각적 즐거움을 증폭시키는 등 전시 몰입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는 김봄, 김은규, 설상훈, 조차나 작가 참여하며, 작품은 미디어아트와 프로젝션 맵핑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상시 운영 체험 프로그램인 ‘루미날레 만들기’, 특별 체험 프로그램 ‘작품 속의 연주회’ 등 관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운영 예정이다. 전시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할 수 있다.


참고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전시>전시일정

https://www.gmcf.or.kr/Ticket/Performance/Details?performanceId=280301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