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씨 회원 가입 안내
경기도내에 위치한 국·공·사립 문화예술기관,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등 기관 회원부터 경기도 예술인 및 개인 회원까지 도내의 문화예술 소식과 정보를 발행해주실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지씨 회원은 경기도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지씨플랫폼에 직접 올려 도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발행하는 소식지, 사업별 보도자료, 발간도서 등 온라인 게재가 가능하다면 그 어떠한 콘텐츠도 가능합니다.
지지씨를 통해 더 많은 도민에게 문화예술 사업과 콘텐츠를 홍보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지지씨 회원으로 제휴를 희망하는 기관 및 개인은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지지씨 기관 회원 혜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안내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지지씨는
기관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지지씨플랫폼 운영 가이드
지지씨는 회원 여러분의 게시물이 모두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해 줄 거라 믿습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여러분이 작성한 게시물을 소중히 다룰 것입니다.
제1조(목적)
본 가이드는 재단법인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 지지씨(www.ggc.ggcf.kr. 이하 ‘지지씨’)’의 기관회원(이하 ‘회원’)의 정의 및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고, 회원의 생산자료에 관한 기록 저장과 활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가이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지지씨’는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의 생산자료 등록과 확산을 위해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입니다.
② ‘회원’이란 소정의 가입 승인 절차를 거쳐 지지씨 글쓰기 계정(ID)을 부여받고, 지지씨에 자료 등록 권한을 부여받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 및 유관기관을 의미합니다.
‘생산자료(=콘텐츠)’란 ‘회원’이 지지씨 플랫폼 상에 게재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말합니다.
제3조(가이드의 게시와 개정)
① 경기문화재단은 본 가이드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지씨 플랫폼의 기관회원 등록 안내 페이지에 게시하여, 자유롭게 내려받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본 가이드는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정책 및 저작권 등 관련 법규에 따라 개정될 수 있으며, 가이드를 개정, 적용하고자 할 때는 30일 이전에 약관 개정 내용, 사유 등을 '회원'에 전자우편으로 발송, 공지합니다. 단, 법령의 개정 등으로 긴급하게 가이드를 변경할 경우, 효력 발생일 직전에 동일한 방법으로 알려 드립니다.
1. 본 가이드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경기문화재단의 고지가 있고 난 뒤 효력 발생일까지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 개정된 가이드를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회원자격 및 가입)
① ‘지지씨’의 ‘회원’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과 유관기관으로 합니다. ‘회원’은 글쓰기 계정을 부여받은 후 지지씨에 생산자료를 등록하거나, 게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지지씨’의 가입 신청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계정 신청서를 작성,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지지씨에서 내려받기 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 계정 신청서’를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ggc@ggcf.kr)로 제출, 승인 요청을 합니다.
2. 한 기관에 발급되는 계정은 부서별/사업별로 복수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편의 등을위해 기관 계정 관리자 1인이 복수 계정의 발급을 신청한 경우, 승인 불가합니다.
3. ‘회원’ 계정은 신청인이 속한 기관명/부서명/사업명 등의 한글로 부여됩니다.
4. ‘회원’은 계정 발급 후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5. 계정의 비밀번호는 가입 승인된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지지씨’ 가입 신청 방법은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경기문화재단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 불허 혹은 사후에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과거 회원자격 상실 회원. 단, 경기문화재단과 회원 재가입 사전 협의, 승인받은 경우는 예외로 함
2. 정보의 허위 기재, 저작권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저작물 게시 등 제반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회원’은 회원자격 및 지지씨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⑥ ‘지지씨’는 계정과 생산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별표〕에 따라 ‘회원’을 구분합니다. 회원 구분에 따른 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제5조(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언제든지 가입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관명, 부서명 등의 변경에 따른 계정 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계정 변경시에는 계정(신청/변경)신청서를 다시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계정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재단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정지‧상실)
① ‘회원’은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 전화 및 경기문화재단이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할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 및 가입 시 작성, 제출한 개인정보는 삭제되지만, 탈퇴 이후에도 등록자료는 ‘지지씨’에서 검색, 서비스됩니다.
③ ‘회원’ 탈퇴 후에도 재가입이 가능하며, 탈퇴 전과 동일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제7조(생산자료의 게시와 활용)
① ‘회원’은 글쓰기페이지(www,ggc.ggcf.kr/ggcplay/login)를 통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지지씨’에 접속합니다.
② ‘회원’은 ‘지지씨’ 에디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해당 기관의 문화예술 관련 자료를 게시 및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의 일몰, 기간의 종료, 추진부서의 변경 등의 사유로 삭제는 불가합니다.
③ ‘회원’은 ‘지지씨’에 게시한 해당기관의 자료를 뉴스레터, SNS 등 온라인 매체로 확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타기관의 자료를 사용하는 경우 사전 사용 협의 및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④ ‘회원’의 게시물은 도민 문화향수 확산을 위해 출처를 밝히고 뉴스레터나 SNS 등의 채널에 가공 없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경기문화재단에 알리고 재단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③ 본조 제2항의 상황에 해당하는 ‘회원’이 경기문화재단에 그 사실을 알리지 않거나, 알린 경우라도 경기문화재단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경기문화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의무)
① 경기문화재단은 지지씨 계정 신청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관리자 이름 2. 사무실 연락처 3. 담당자 전자메일
②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③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지지씨’ 누리집 하단에 공개하며, 개정시 그 내용을 ‘회원’의 전자메일로 알립니다.
제10조(사용자 권리 보호)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 등에 위배될 경우 경기문화재단은 사전 협의나 통보 없이 바로 삭제조치합니다. 이와 관련한 분쟁은 「저작권법」 및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등을 따릅니다.
②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거나, 관련 법령을 위배하는 등지지씨의 운영 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회원’과 협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지씨’의 게시물로 기관의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당하셨다면,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의 고객상담(VOC)을 통해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KISO)의 정책 규정을 따라 처리될 것입니다.
본 약관은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의 승인을 얻은 날부터 시행됩니다.
대분류 | 외부기관 | 경기문화재단 |
---|---|---|
중분류 | 뮤지엄(박물관,미술관)/협회/문화예술공공기관/시군청 담당부서 등 | 본부/기관 |
아이디 | 사업부서명/사업명 | 사업부서명/사업명 |
글쓴이 노출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콘텐츠 등록/수정 요청
01.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서 양식 다운로드
콘텐츠 직접 등록 및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해당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신 후 작성하여
지지씨 관리자에게 등록·수정을 요청해주세요.
02.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 안내
상단에서 다운로드하신 해당 요청서 양식 파일을 지지씨 관리자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경기문화재단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2021-10-15 ~ 2021-10-17 / 경기상상캠퍼스
알려줘요! GGC(Gyeong Gi Culture)는 경기도 31개 시군의 문화예술 소식을 하나로 모아 시민들께 전달합니다. |
알려줘요 GGC!
경인방송 라디오 <박성용의 시선공감> FM90.7MHz
진행 : 방송인 박성용 | 출연 : 리포터 박수영
■박성용 : 이번 순서는 경기도의 문화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Gyeong Gi Culture <알려줘요~ GGC!> 시간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합니다. 밝은 에너지 가득한 박수영 리포터 만나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수영 리포터!
▶박수영 : 안녕하세요. 경기도의 다양한 전시, 공연 등 문화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문화 요정’ 박수영입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굿즈’를 주제로 한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성용 :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요? 어감이 굉장히 귀엽네요. 뭔가 아기자기하고 신선한 느낌이 들어요. ▶박수영 : 저 같은 경우는 굿즈라고 하면 아이돌 굿즈가 가장 먼저 떠올랐는데요. 보통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캐릭터를 바탕으로 만드는 제품들을 의미하잖아요. 현재는 연예인이나, 캐릭터를 넘어 더 다양한 주제로 기획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박성용 : 맞아요. 굿즈의 범위가 엄청 다양해졌다는 걸 느껴요. 그런데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이름에 ‘경기’가 들어간 만큼 경기도를 상징하는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나 봐요?
▶박수영 : 예리하시네요. 맞습니다. 전 세계 곳곳의 굿즈들부터 경기도 지역의 특징을 나타내는 로컬 굿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행사인지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이주현 담당자에게 듣고 올게요.
[인터뷰/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이주현]
“이번 행사는 2021년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라는 행사인데요. 전시, 강연, 체험 프로그램, 오픈 스튜디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되는 행사입니다. 전시 같은 경우에는 총 세 파트로 진행이 되는데요. ‘세계 미술관 에코백 전시회’, ‘경기 디자인 굿즈 특별전’, 그리고 기획 전시 ‘디자인의 생태학’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박성용 : 살짝 들어봤는데 전시, 강연, 체험 프로그램까지 뭔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전시만 해도 3가지나 준비되어 있다고요?
▶박수영 : 굿즈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 다양한 전시 중 ‘세계 미술관 에코백 전시회’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미술관 굿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에코백’을 통해 꾸몄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경기문화재단 이주현 담당자에게 들어볼게요.
[인터뷰/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이주현]
“<세계 미술관 에코백 전시회>는 여러분이 흔히 아는 루브르 박물관부터 경기도의 백남준아트센터까지 다양한 뮤지엄의 에코백을 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 뮤지엄 경영에서 큰 수입원 역할을 하게 된 다양한 에코백들을 통해 아트상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총 118점의 에코백이 전시될 예정이고요.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요즘, 전 세계 뮤지엄을 에코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박성용 : 전 세계 뮤지엄을 에코백으로 만나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그런데 저는 아무래도 ‘경기’가 붙은 ‘경기 디자인 굿즈 특별전’이 무척 궁금하거든요. ‘경기 디자인 굿즈 특별전’ 어떤 전시인가요?
▶박수영 : 지역의 특징을 살린 개성만점 ‘로컬 굿즈’들로 꾸몄습니다. 지금 ‘로컬 굿즈’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 계실 텐데요. 청년들이 이번에 개발한 굿즈부터 이미 판매되고 있는 로컬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보면서 로컬 굿즈의 매력에 푹 빠져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디자인 굿즈 특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경기 로컬 굿즈들에 대해 청년마을상점, 동네한바퀴 사업 오다예 담당자에게 들어볼게요.
[인터뷰/ 청년마을상점, 동네한바퀴 사업 오다예]
“이번에 전시될 경기 로컬 굿즈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경기도 청년들이 각자의 지역을 생각하면서 개발한 로컬 굿즈와 이미 상품화되어 판매 중인 로컬 상품들이 전시되는데요. 3년간 지역 문화원과 지역 청년이 협력해서 개발한 광주 엄미리장승 디퓨저와 과천화훼단지를 기억하는 씨앗 키트가 있고요. 그리고 올해 샘플로 개발한 화성 지역의 쓰레기 문제를 이슈화하기 위한 업사이클링 향낭과 수원 행궁동에서 가장 애정 하는 장소를 소개하는 컬러링북 등 지역의 이슈를 다양한 방법으로 담아낸 굿즈들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박수영 : 청년들이 각자의 지역을 생각하면서 개발한 로컬 굿즈를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청년마을 상점>이고, 이미 판매되고 있는 로컬 상품들로 꾸며진 자리가 <동네한바퀴>라고 합니다.
■박성용 : 청년들이 이번에 개발한 로컬 굿즈들이 굉장히 재밌어요. 화성지역의 쓰레기 문제를 이슈화하기 위한 업사이클링 향낭, 수원 행궁동에서 애정 하는 장소를 소개하는 컬러링북. 단순히 문화재나 관광지를 소개하는 상품이 아니네요.
▶박수영 : 맞습니다. 나와 관련된 지역의 이슈를 굿즈라는 매체에 담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걸 목표로 했는데요. 11명의 청년들이 참여한 이번 상품들은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가 무척 높아서 다들 놀랐다고 하더라고요.
■박성용 : 어떤 상품들인지 눈으로 직접 보고 싶네요. 아까 이미 판매되고 있는 로컬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했는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박수영 : 예를 들어 평택에는 호랑이배꼽이라는 막걸리가 있고, 이천에는 더홋브루어리의 수제 맥주가 있는데요. 평택에 이런 막걸리가 있었어? 이천에 이런 수제 맥주가 있었어? 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다고 합니다. 오다예 담당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의 삶이 어떤 삶인지 상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박성용 : 일반 도민부터 도내 디자이너까지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겠네요. ▶박수영 : 이번 전시가 끝나더라도 이미 판매되고 있는 로컬 상품들을 ‘동네 한바퀴 주간’이라고 해서 매주 토요일마다 경기도 지역을 돌며 로컬 상품들을 전시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문화재단 sns나 경기도문화원연합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박성용 : 아까 전시뿐만 아니라 강연,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었잖아요. 어떤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나요?
▶박수영 : 굿즈를 단순히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나만의 굿즈’ 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 강연들은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는 만큼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도 함께 즐겨주실 수 있습니다. 어떤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경기문화재단 이주현 담당자에게 듣고 올게요.
[인터뷰/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이주현]
“전시뿐만 아니라 디자인1978 현장에서만 직접 즐길 수 있는 3D프린팅 전사인쇄 VR 체험 등 다양한 디자인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고요. 그뿐만 아니라 디자인 입주단체들의 작업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오픈 스튜디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꼭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4인 4색 디자인/굿즈 기획강연’과 경기도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작업물을 만나볼 수 있는 ‘경기 디자인 페차쿠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박수영 : 나만의 몬스터를 커스터마이징해 티셔츠를 제작하는 전사 인쇄체험, 아트토이를 직접 모델링 해 3D로 출력 해보는 3D 프린팅 체험 등 나만의 굿즈를 직접 제작해 볼 수 있습니다.
■박성용 : 도내 디자인 콘텐츠도 개발하고, 디자인 산업 성장 기반도 마련하는 특별한 자리가 되겠네요.
▶박수영 : ‘굿즈굿즈’ 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굿즈 전시와 온라인 행사 외에도 이번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가 진행되는 공간,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1978 역시 특별합니다.
[인터뷰/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이주현]
“디자인1978은 작년 10월 개관한 경기 디자인 특화 공간으로, 도민 누구나 누리고 즐길 수 있는 디자인 공간입니다. 3층에는 디자인 입주 단체들이 들어와서 디자인 개발이라든지 연구에 힘을 쓰고 있고요. 2층에는 디자인 교육실과 장비실이 있어서 디자인을 직접 배우고 만들어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1층 같은 경우에는 전시실, 라이브러리, 굿즈 숍 등이 들어와 있어서 이 모든 연구되고 개발되고 제작된 디자인들이 유통되는 공간이거든요.”
▶박수영 : 층마다의 역할이 다른 디자인1978.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기간에는 3층에 입주해 있는 디자인 입주단체들의 작업실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픈스튜디오’ 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박성용 : 방문해서 전시를 쭉~ 둘러본 다음에 오픈스튜디오도 보고, 나만의 굿즈도 제작해 보면 좋겠네요. 10월 15일 오늘부터 17일 일요일까지, 바로 이번 주말이죠.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 1978에서 진행되는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박수영 : 이번 행사는 지지씨 멤버스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일부 전시는 연장된다고 하니까요. 3일 동안 방문이 어려워 아쉬우신 분들도 추후에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은 경기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나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성용 : 디자인1978 개관 1주년에 함께 하는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무척 기대가 됩니다. (분위기 반전) 박수영 리포터, 오늘도 ‘알려줘요 GGC’에서 전달할 사항이 있죠?
▶박수영 : 네, 경기문화재단이 도내 예술인의 생활을 들여다보고 실질적인 정책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경기도 예술인, 예술 단체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진행합니다. ‘경기도 예술인들의 생활 여건과 창작 환경’, ‘예술인이 경기도와 재단에 바라는 점’ 등의 질문들로 이루어진 이번 전수조사는 11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전수조사 기간 동안 조사와 관련된 팝업창을 띄운다고 하는데요. 전수조사의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부탁드립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소정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이 밖에도 다양한 추첨 행사도 진행 예정이니까 많은 예술인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박성용 :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2021년 경기도 예술인, 예술 단체 전수조사 경기도 내 많은 예술인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굿즈굿즈’ 소식과 함께 했는데요. 경기도의 다양한 전시, 공연 등 문화소식을 전하는 Gyeong Gi Culture <알려줘요~ GGC!> 이번 주 알려줘요 GGC도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했습니다. 문화 요정 박수영 리포터 다음 주 금요일에 만나요.
▶박수영 : 감사합니다.
<ggc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