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세계 각국의 가곡과 아리아를 만난다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Bon Voyage'

광주시문화재단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재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Bon Voyage'를 진행합니다. 세계 각국의 가곡과 아리아를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된 상황을 위로하며 음악을 통해 세계의 아름다운 곳곳을 여행하는 감상을 전달합니다. 공연에서는 쿠바의 무곡, 스페인의 무곡', 나폴리 민요와 한국가곡 등 세계 각국의 배경을 가진 곡으로 구성됩니다.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국내 정상급 7인의 성악가가 함께합니다.


티켓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티켓가격의 일부 금액을 지역화폐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nsart.or.kr)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광주시문화재단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 Bon Voyage>

○ 일시 : 2021.10.28

○ 문의 :  031-762-8638

○ 장소 : 남한산성하트홀 대극장

○ 가격 :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