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Bon Voyage'

광주시문화재단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재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Bon Voyage'를 진행합니다. 세계 각국의 가곡과 아리아를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된 상황을 위로하며 음악을 통해 세계의 아름다운 곳곳을 여행하는 감상을 전달합니다. 공연에서는 쿠바의 무곡, 스페인의 무곡', 나폴리 민요와 한국가곡 등 세계 각국의 배경을 가진 곡으로 구성됩니다.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국내 정상급 7인의 성악가가 함께합니다.


티켓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티켓가격의 일부 금액을 지역화폐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nsart.or.kr)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광주시문화재단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 Bon Voyage>

○ 일시 : 2021.10.28

○ 문의 :  031-762-8638

○ 장소 : 남한산성하트홀 대극장

○ 가격 :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