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팝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아침음악살롱 <Salon de Piano>

2022-04-27 ~ 2022-04-27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별무리극장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아침음악살롱




안산문화재단에서는 팝 피아니스트 윤한의 해설과 함께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의 대표 브런치콘서트인 <아침음악살롱>을 선보입니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계의 연금술사로 불리는 팝 피아니스트 윤한은 재즈, 팝, 피아노소품집 등 장르를 넘나들며 200여 곡을 발표, 약 6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해오고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팝 아티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아침음악살롱>의 4월 테마는 ‘Salon de Piano’로 피아니스트 허승연과 함께합니다. 취리히 음악원 종신 부총장이자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허승연의 음악과 스위스에서의 삶 이야기를 다룹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nsanart.com)를 참조하거나, 080-481-4000으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과 그 주간에 ‘지역화폐드림’ 사업에 참여하는 문화시설을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에 따라 지역화폐로 환급해드립니다. 지역화폐드림 참여 문화시설은 경기문화재단(www.ggcf.kr/archives/154815)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팝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아침음악살롱


○ 일시 : 2022.04.27.(수) 11시

○ 문의 : 080-481-4000

○ 장소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별무리극장

○ 가격 : 전석 2만원

※ ‘경기도 문화의 날’ 공연 예매시 결제 금액 일부를 안산시 지역화폐로 환급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