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쾰른 가족 오페라 <바그너 - 니벨룽의 반지> 시리즈

2022-04-29 ~ 2022-04-30 / 용인 포은아트홀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쾰른 가족 오페라 <바그너 - 니벨룽의 반지> 시리즈




용인문화재단은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바그너 - 니벨룽의 반지> 오페라 시리즈를 공연합니다. 독일 쾰른 오페라극장의 ‘링 시리즈’가 가족 오페라 버전으로 8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해 구성된 공연입니다. ‘니벨룽의 반지’는 영화 ‘반지의 제왕’의 원작이며, 쾰른 오페라에서 가족 오페라로 총 4부의 시리즈로 만들었습니다.


용인 포은아트홀에서는 4월 29일에 1부 <라인의 황금>, 30일에는 2부 <발퀴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 쾰른 오페라 오리지널 프로덕션이 참여하여, 무대와 의상, 출연진까지 독일 쾰른 오리지널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참조하거나, 031-260-3355으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과 그 주간에 ‘지역화폐드림’ 사업에 참여하는 문화시설을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에 따라 지역화폐로 환급해드립니다. 지역화폐드림 참여 문화시설은 경기문화재단(www.ggcf.kr/archives/154815)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 1부 <라인의 황금> 2022.04.29.(금) 19:30 / 2부 <발퀴레> 04.30.(토) 15:00

○ 장소 : 용인포은아트홀

○ 가격 : R석 9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 관람등급 : 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 : 70분


※ ‘경기도 문화의 날’ 공연 예매시 결제 금액 일부를 용인시 지역화폐로 환급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