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늦여름 밤, 푸른 잔디 위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하모니

2025-08-29 ~ 2025-08-29 /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


지난 20여년 동안 수원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 오는 8월 29일 저녁 8시에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잔디밭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해마다 8월의 마지막 금요일에 아름다운 음악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고품격 파크콘서트로, 2003년부터 시작하여 23년째 개최되고 있는 수원시립합창단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 김보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수원시립합창단과 프로젝트 팝스 앙상블의 웅장하고 환상적인 라이브 연주로 우리 귀에 익숙한 팝송, 주옥같은 영화와 애니메이션 OST, 뮤지컬 명곡, 가요 등 다채로운 음악들을 들려줄 예정이며 친숙한 해설, 화려한 조명과 영상이 더해져 더욱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음색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특별출연하여 무대의 열기를 더한다. <사랑 안 해>, <총 맞은 것처럼>, <내 귀에 캔디>, 등 발라드와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잊지 말아요>, <그 여자>, 등 수많은 OST 명곡을 선보여왔던 백지영은 이번 무대에서 가요와 드라마 OST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수원시립합창단 관계자는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이 푸른 잔디 위에 편안하게 앉아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음악으로 힘을 얻는 시원한 여름밤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별도의 예약 없이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돗자리를 준비한다면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수원시립합창단 사무국(031-250-5357),  수원시립예술단 누리집 바로가기  

세부정보

  •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 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

    일시/ 2025년 8월 29일(금) 20시

    장소/ 수원 제1야외음악당

    관람료/ 무료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