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파주 특별공연

2018-07-19 ~ / 파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더욱 풍성한 문화예술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경기문화의전당 홈페이지 ggac.or.kr 로 방문해주세요.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대표 브랜드 공연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이 파주를 찾아 특별공연을 갖습니다. 퓨전재즈 & 록 밴드 ‘봄여름가을겨울’과 보컬 김종진이 들려주는 음악선물이 경기도 북부까지 전해집니다. 7월 19일(목) 오전 11시, 파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파주 특별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됩니다. 


브런치 콘서트는 공연장마다 하나쯤은 갖고 있는 기획으로, 클래식 · 재즈 ·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마티네 콘서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이 19일 찾아가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가 경기 북부에 위치한 파주 운정행복센터 개관이후 열리는 첫 브런치콘서트라는 기록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도민들이 공연을 누리고, 경기도문화의전당의 지역 커버리지를 넓히기 위해 이번 특별공연을 기획했습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는 올해로 3년을 맞는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지난 4월 24일 경기도문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습니다. 전당은 4월 공연에 대한 보답으로 무대와 프로그램의 퀄리티를 그대로 가지고 북부 지역을 찾아 무료로 공연을 진행합니다. 진행을 맡은 김종진과 관객들의 속 깊은 토크,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며 ‘아시아클래시컬플레이어즈 스트링챔버’의 은은한 연주가 더해집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시원한 음료를 준비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경기 북부 도민들이 한낮의 더위를 잠시 피해갈 수 있는 시원한 나무그늘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수준 높은 공연을 전석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은 경기도문화의전당 재개관 후 10월부터 본격 시리즈를 이어나갑니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이 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황금기로 만들었던 가수들과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현우(10월), 장필순(11월), 김정민(12월)이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게스트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바랍니다. 







프로그램


1. 김종진의 진행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노래

- 항상 기뻐하는 사람들

- 내가 걷는 길

- 10년 전의 일기를 꺼내어

- 열일곱 스물넷 -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싱어롱)


2. 아시아클래시컬플레이어즈 (ACP)의 클래식 연주

- 모차르트 디베르티멘토 연주곡

- 빌더글라스 Hymn (바순 협연)

-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OST, History


3. 관객과 함께하는 시간




출연자 소개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 - ‘봄여름가을겨울’



ⓒ경기도문화의전당


발라드 일색이던 1980년대 후반. 대중음악계에 Funk, Rock, Jazz와 Latin을 접목시킨 강력한 연주기법을 도입하여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은 봄여름가을겨울. 이후 음악사에 수많은 기록을 갈아치우며 그들이 얻은 호칭은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


음악적 새로움을 향한 끝없는 모험과 도전, 항상 완벽하고자 하는 노력과 정통 뮤지션으로서 끝까지 지키고자 하는 자존심, 인간미 가득한 따뜻함과 곧 폭발할 활화산같이 뜨거운 열정- 이들의 음악은 전쟁과 같은 일상으로 인해 찌들고 지친 우리네 심신을 위로하고 다독여준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오케스트라 ACP



ⓒ경기도문화의전당


아시안 클래시컬 플레이어즈(Asian Classical Players)는 2012년 재능과 역량으로 가득찬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생동감있는 사운드와 개성이 넘치는 해석으로 국내외 및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21세기 한국을 대표하는 민간 연주단체로 발돋움 하고자 왕성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은 물론 대중음악 아티스트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다양한 장르의 융합을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나눔의 무대를 확대하고 있다.






■ 브런치콘서트 F/W시즌


- 10월 그리고 이현우

  일시 및 장소 : 10.17(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 30,000원


- 11월 그리고 장필순

  일시 및 장소 : 11.14(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 30,000원


- 12월 그리고 김정민

  일시 및 장소 : 12.12(수)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 / 전석 30,000원







세부정보

  • 공연명/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일시/ 7월 19일(목) 오전 11시

    장소/ 파주 운정행복센터 대극장

    출연/ 진행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아시아클래시컬플레이어즈(ACP) 스트링 챔버

  • 주최, 주관/ 경기도문화의전당 & 파주시설관리공단

    후원/ 한국지역난방공사

    관람료/ 전석 무료

    관람 연령/ 초등학생이상 입장가

    문의/ 031-230-3440, 031-950-1853

    홈페이지/ ggac.or.kr pajucf.or.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