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틴즈뮤지컬

2019 참여자가 말하는 경기틴즈뮤지컬①구원희

2020 경기틴즈뮤지컬


2020 경기청소년 예술교육 장르특화사업 <경기틴즈뮤지컬>은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종합예술장르인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올해는 김포, 성남, 오산, 용인, 의정부 등 5개 거점에서 진행됩니다. 청소년 교육과정을 운영함과 동시에, 전문창작자들과 청소년 교육용 뮤지컬을 개발하여 도내 학교 또는 동아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보급할 계획입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2019 경기틴즈뮤지컬 in 의정부>에 참여했던 청소년들의 간증(?)부터 <2020 경기틴즈뮤지컬> 예술감독님들의 프로그램 소개와 유명 뮤지컬 배우들의 응원영상까지! 경기문화재단 유튜브와 지지씨에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은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참여자 모집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ggcf.kr)를 확인해주세요.






[경기틴즈뮤지컬] 2019 참여자가 말하는 경기틴즈뮤지컬①구원희




Q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경기틴즈 뮤지컬 1기에 참여했던 스무살 구원희입니다.


Q2. 경기틴즈 뮤지컬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저는 평소에 음악을 좋아하고 뮤지컬을 좋아했었는데, 작년에 취업을 준비해서 지금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다보면 많은 것에 제약이 생기잖아요. 이번 기회 아니면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에 단번에 지원했습니다. 


Q3. 새로운 도전이 쉽지는 않았을텐데...

신청서의 전송버튼을 누르는 것도 한 15분 이상을 고민했어요. 또래 친구들은 아무래도 전공을 희망하는 친구들이 많을 것 같아서 왠지 뒤쳐질 것 같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이걸 내가 해도 되나, 부들부들 떨면서 한참 고민했는데 제 회사 모니터 배경화면이 틴즈 공연 사진일 정도로 그때 전송버튼을 안 눌렀으면 후회하고도 남았겠다 생각해요. 


Q4.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면서 가장 고마웠던 사람은?

사실은 한 명을 뽑는 게 가장 어려운데, 저희 공연시기가 한참 코로나가 터졌을 때여서 저희가 공연을 못 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연습을 했는데 공연을 못 하나 싶었는데 유원용 교수님께서 공연을 소규모라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인생에 정말 길이길이 남을 건데, 공연을 못 하면 어떡하나 걱정을 하셨대요. 덕분에 평생 가지고 갈 추억을 만든 것 같아요.


Q5. 경기틴즈뮤지컬, 누구에서 추천하나요?

아무래도 저는 취미로 음악을 하던 사람이라서, 직업으로 삼기에는 애매하고 취미로는 하고 싶은 이런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아무래도 이 기억이, 저도 그렇고, 평생 가기 때문에 꼭 전공이 아니더라도, 나중에 다른 진로를 선택하더라도 뮤지컬도 한 번 해보고 싶다, 하는 친구들이 경기틴즈뮤지컬을 꼭 한 번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Q6. 경기틴즈뮤지컬을 추천하는 이유는?

안 좋은 게 없어요!(웃음) 좋은 선생님들하고, 좋은 친구들하고, 민경 선생님까지 너무 좋은 분들이 모여 있어서 같이 으쌰으쌰 할 수 있는 힘이 정말 큰 것 같아요. 이 힘이 뒤로, 올해도 또 갈 것 같아요. 그래서 추천을 안 드릴 수가 없어요.


Q7. 경기틴즈뮤지컬, 오디션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저는 연기도 자유로 제가 대사를 짜서 준비했었고, 노래도 제가 가장 많이 부르는 노래도 준비하고, 춤도 그랬는데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Q8. 경기틴즈뮤지컬, 신청을 고민하고 있을 친구들에게 한 마디!

저는 정말 회사 모니터 바탕화면으로 해놓을 만큼 정말 좋은 친구들도 만났고 좋은 선생님들도 만나서, 그리고 연습할 때 뭉클했던 적도 많고 그 기억이 지금도 남아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런 기억 하나쯤 만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틴즈뮤지컬, 파이팅!


글쓴이
경기틴즈뮤지컬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