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틴즈뮤지컬

2019 참여자가 말하는 경기틴즈뮤지컬②서유진

2020 경기틴즈뮤지컬



2020 경기청소년 예술교육 장르특화사업 <경기틴즈뮤지컬>은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종합예술장르인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올해는 김포, 성남, 오산, 용인, 의정부 등 5개 거점에서 진행됩니다. 청소년 교육과정을 운영함과 동시에, 전문창작자들과 청소년 교육용 뮤지컬을 개발하여 도내 학교 또는 동아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보급할 계획입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2019 경기틴즈뮤지컬 in 의정부>에 참여했던 청소년들의 간증(?)부터 <2020 경기틴즈뮤지컬> 예술감독님들의 프로그램 소개와 유명 뮤지컬 배우들의 응원영상까지! 경기문화재단 유튜브와 지지씨에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은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참여자 모집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ggcf.kr)를 확인해주세요.






[경기틴즈뮤지컬] 2019 참여자가 말하는 경기틴즈뮤지컬②서유진




Q1. 자기소개

저는 경기틴즈뮤지컬 작년에 참여했던 서유진입니다. 연출로 지원을 했는데, 좋은 기회로 배우까지 하게 되었어요.


Q2.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졸업하기 전에 학생 신분으로 제대로 된 공연을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는데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다 보니까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여서 지원했습니다.


Q2.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쉬는 시간에 저희가 좀비게임을 했었어요. 근데 제가 끝까지 항복을 안하고 팔을 물렸는데도 한 삼십분을 버텨가지고 변색이 됐어요. 변색이 되고 손톱자국이 났는데 재밌는 기억으로, 영광의 상처로 남아있습니다.(웃음)


Q3.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면서 어떤게 바뀌었나요?

한 번 공연을 해봤다는 자부심이 생겨요. 공연을 해 본 사람이랑 안 해 본 사람이랑 다르기 때문에 자부심이 생기고, 그 자부심이 자신감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Q4.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하면서 가장 고마웠던 사람?

제가 연출 겸 배우를 했었기 때문에 정신이 없었고 심적으로 더 부담감이 있었거든요. 저랑 똑같이 연출도 하면서 배우를 했던 오빠가 있는데 고민 상담도 많이 하고 의지하면서, 많이 고마웠어요.


Q5. 경기틴즈뮤지컬, 누구에게 추천하나요?

일단, 이 영상을 보고 계시는 당신. 신청하세요. 무조건.(웃음) 일단 모두에게 추천드리구요. 뮤지컬이나 연극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거나 조금 더 공부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라고 하면 너무 형식적이고.(웃음) 진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 재미있는 이야깃거리 하나 만들어가고 싶다, 하시면 신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Q6. 경기틴즈뮤지컬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밥이 맛있어요.(웃음) 밥이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 밥 정말 맛있고요. 그리고 교수님들이 엄청나게 좋으신 분들이에요. 되게 빼먹어갈 게(?!) 많아요.(웃음) 배워갈 게 굉장히 많고 꼭 얻어갈게 있을 거라고 보장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Q7. 영상을 보고 있을 친구들에게 한 마디!

얘들아 내가 지금 되게 이상하게 나올텐데 나 이렇게 안 생겼어(웃음) 암튼 열심히 하고, 되게 재미있으니까.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다 같이, 옆에 있는 사람하고 열심히 했으면 좋겠어. 이기적인 마음 가지지 말고. 협동이 제일 중요하다는 거 알았으면 좋겠고요. 너무 꼰대 같은데, 암튼 열심히 하세요. 파이팅!



글쓴이
경기틴즈뮤지컬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