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틴즈뮤지컬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경기틴즈뮤지컬을 응원합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


[경기틴즈뮤지컬]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응원하는 경기틴즈뮤지컬!



Q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뮤지컬배우 최정원입니다.


Q2.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사실 출산 이후 이렇게 오랫동안 관객분들을 만나지 못하는 게 처음이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저도 받아들이기가 힘들어서 울기도 하고 외로워하기도 하고 방황도 많이 했었는데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뮤지컬<브로드웨이 42번가>, <제이미> 공연 연습 준비를 하면서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Q3. 뮤지컬 배우의 꿈을 꾸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고등학교 2학년때 주말의 명화 <Singing in the rain>이라는 뮤지컬 영화를 보고 진 켈리의 멋진 그 감정이 극에 달하니까 가족이 다같이 보는데 저 혼자만 소름이 돋아서 계속 눈물이 났던 기억이 나요. 그 당시 종로에 있는 굉장히 큰 서적을 찾아가서 뮤지컬 서적과 뮤지컬에 관련된 자료들을 찾아서 "난 이제 꼭 뮤지컬 배우가 될거야!"라고 꿈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Q4.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나요?

제 몸이 어떤 역을 맡아도 잘 반응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주는 신체훈련도 많이 했고요. 공연에 도움이 되는 건 어렸을 때 즐기면서 많이 찾아서 했던 거 같아요.


Q5. 뮤지컬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혼자서가 아니라 함께 상대역도 있고 스텝도 있고 누군가가 도와줘서 자신의 꿈을 찾아갈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선배로서 많이 부럽고요. 이런 기회를 통해서 우리나라 앞으로 젊은 뮤지컬 배우들의 기량이 더 좋아질 거라고 생각하면 굉장히 고무적이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꿈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요. 배우로서 이제 시작하는 첫 단계를 이렇게 좋은 선생님들과 좋은 제작진들과 함께 한다는 거에 굉장한 감사함으로 시작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경기틴즈뮤지컬, 듣기만 해도 새롭고, 열정적이고, 젊음이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흘리는 그 땀방울들이 힘들고 고될 수 있지만 여러분들이 진짜 프로무대에서 공연하는 그 순간, 여러분들이 시작한 경기틴즈뮤지컬이 얼마나 고마웠는지 깨달을 수 있을 거 같고요.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숨어있는 자신의 멋진 모습들을 발견하길 바랍니다. 경기틴즈뮤지컬 파이팅!

글쓴이
경기틴즈뮤지컬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