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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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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민원사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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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단’이 제공하는 교육/행사에의 참여
2. ‘재단’이 운영하는 공간(공연장, 기타)의 대관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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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민원사무 처리 : 민원처리 종료 후 3년
3. 온라인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처리일로부터 5년
4. 지지씨 멤버스 쿠폰 발급 및 사용에 관한 기록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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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순 변심으로 정보 복구 희망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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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분리보관은 주 DataBase에서 분리하여 별도 저장장치에 보관됩니다.
③ 휴면상태의 회원이 홈페이지 로그인 시도 시 휴면회원임을 고지하고 휴대폰 점유인증을 통해 활동 상태로 복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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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열람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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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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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재단’이 처리하고 있는 정보 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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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전자우편 주소), 비밀번호, 거주지, 관심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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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민원사무 처리(상담 게시판)
·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전자우편 주소
3. 교육/행사 참여
· 필수항목 : 참가자 이름
· 선택항목 : 성별, 출생 연도, 전화번호
4. 대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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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체관람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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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항목 : 주소지, 출생 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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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정보 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지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 ‘재단’은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 정보책임자의 책임하에 내부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파기합니다.
· ‘재단’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재단’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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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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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② ‘재단’은 해킹 등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취하고 있습니다.
1. ‘재단’은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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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단’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 명 : 이영진
- 직 책 : 경영본부장
- 직 급 : 본부장
- 연 락 처 : 031-231-7203
- 전자우편 :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 부 서 명 : 통합홍보팀
- 담 당 자 : 황록주
- 연 락 처 : 031-231-7261
- 전자우편 : webmaster@ggcf.or.kr
② 정보주체께서는‘재단’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재단’은 정보 주체의 문의에 대해 바로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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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접수·처리부서
- 부 서 명 : 통합홍보팀
- 담 당 자 : 황록주
- 연 락 처 : 031-231-7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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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민원마당 → 개인정보 열람 등 요구(실명인증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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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자료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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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 조정신청, 집단분쟁 조정 (민사적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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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은미술관
[영은미술관]일 렁 Sway
이다 개인전
▲이다_Sway-Yp0625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227.3×181.8cm_2020
초대일시 ㅣ 2020_0725_토요일_05:00pm
관람시간 ㅣ 10:00am~06:30pm (월요일 휴관)
주최,주관 ㅣ 영은미술관
후원 ㅣ 경기도_경기도 광주시
*코로나19의 확산 예방과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모든 전시장은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전시장을 개방중이며, 온라인 전시가 함께 진행됩니다. 전시장 입장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 주시고, 체온 측정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영은미술관은 영은 아티스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영은창작스튜디오 11기 이다 작가의 '일렁 Sway' 展을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9일까지 개최한다. 하나의 작품에는 예술가의 수많은 아이디어와 고민들이 켜켜이 쌓여 있다. 이다 작가는 평면의 캔버스 위를 그림의 바깥 세계로, 그 안쪽에 층층이 존재하는 무언가를 안쪽세계로 정의내리고그 만나는 지점을 경계/표면 이라고 칭한다. 이다 작가는 그동안의 작업과 전시활동을 통해 이를 보여주고자 다양한 재료와 방식을 시도하고 있다. 회화라는 매체가 가진 가장 큰 특징은 평평하고 표면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 안에는 물리적, 심리적으로 무수히 많은 층이 쌓여 있다. 경계/표면을 보여주는 것은 바로 이것을 캔버스 밖에 꺼내 보여주는 작업이다. 이번 전시에서 이다 작가는 이전 작업에 비해 재료, 색감 등에서 많은 변화를 볼 수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재료는 자동차의 외부 도장 등에 쓰이는 공업용 재료였다. 공업용 재료는 일반적인 미술재료들에 비해 무게감이 있고, 이로 인해 반짝이는 듯 한 느낌의 촉각적인 물성을 갖고 있다. 이런 특징으로 관람객들은 작품을 보는 시점, 작품의 위치에 따라 평평한 회화 작품을 바라보며 촉각적인 면을 느낄 수 있었다. 작가는 재료와 그것이 가진 물성을 이용한 경계/표면 을 보여주는 것에서 더 나아가 이번에는 바라보는 행동에서 비롯되는 시각적인 환영에 대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장의 작품들은 완전한 미술재료인 아크릴 물감이고, 색감 또한 이전에 비해 밝고 화려해졌다. 재료와 색감에서 극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여전히 작가가 관심을 두고 집중하는 것은 경계/표면 을 보여주는 것이다. 다만, 이번에는 눈으로 보는 촉각이 아닌 바라보는 행동에 의한 환영(幻影 illusion)이다.
▲이다_Sway-pGO0507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195×165cm_2020
▲이다_Sway-Pp0420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각 145×112cm_2020
▲이다_Sway-sP0503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각 130.3×97cm_2020
▲이다_Sway-gG0515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195×165cm_2020
▲이다_Sway-gG0611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195×165cm_2020
▲이다_Sway-pGO0521_캔버스에 아크릴채색_195×165cm_2020
작가는 에어브러쉬를 사용하여 밀도 높은 밑그림을 그린다. 작업하는 당시의 주변, 공기, 감정 등에 영향 받은 이 드로잉들은 작품마다 제각각의 모습이다. 밑그림을 그린 후 드로잉을 지우기라도 하듯, 가늘고 규칙적인 하얀 선을 그 위에 그린다. 이 반복적이고 단순한 지우는 듯한 행위는 역설적으로 관람객이 작품을 바라보는 시각에 표면의 일렁이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관람객이 느끼는 평면위의 이 공간감은 작품에 가까이 다가가는 순간 다시 평면임을 인지하게 되는 환영(幻影 illusion)이지만, "깊이 있는 평면”을 만드는데 성공하게 된다.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공업용 재료와 미술재료를 반 정도 섞어서 작업한 작품도 볼 수 있다. 이 작품들은 캔버스 위에 우레탄 도료와 아크릴 물감을 두껍게 덧발라 생긴 표면의 마띠에르matière를 다시 평면으로 갈아낸 것이다. 이런 '갈아 내기'라는 물리적인 작업 과정 역시, 이다 작가가 꾸준하게 추구하고 있는 "깊이 있는 평면"을 만들어 내기 위함이었다. 그 결과 캔버스 평면위에는 지층의 단면과 같이 각기 다른 형태, 색감을 가진 층이 보인다. 평면위에 입체를 만들고, 다시 평평하게 갈아내는 방식은 결과적으로 평면이지만 그것의 깊이를 보여주는 효과를 낸 것이다. 이번 전시는 회화작품 고유의 특성인 그리기와 평평함을 잃지 않고,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경계/표면을 보여주는 이다 작가의 수많은 고민의 흔적을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다.
영은미술관
Youngeun Museum of Contemporary Art
경기도 광주시 청석로 300(쌍령동 8-1번지) 4전시실
Tel. +82.(0)31.761.0137
www.youngeunmuseum.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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