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예술백신 프로젝트 속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1. 100인의 향기 작은음악회 <詩랑Song>

'100인의 향기' 작은음악회 <詩랑Song>은 도네이션 프로젝트 ‘100인의 향기’에 시낭송과 음악을 접목한 공연 프로그램이다.





-



2. 살롱오페라 <마님이 된 하녀>




-



3. 자영업자들을 위로하는 집들이콘서트 어쩌다음악밴드  



-



4. 코로나19 “인간의 목소리”를 갈구하다

<오페라 막장갈라 부부의 세계>

오페라를 보는 새로운 시선의 이름에 맞게, 오페라 두편(세빌리아의 이발사와 피가로의 결혼)의 캐릭터들을 비교, 코믹하게 재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시민들에게 쉽고 재밌게 다가가는 갈라 콘서트이다.



-



5. 클래식과 함께하는 도심바캉스

이탈리아를 출발하여 독일 프랑스 미국을 거쳐 한국으로 돌아온다는 컨셉 으로 각각의 가수가 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한곡씩 부르고 해설을 더하는 식으로 진행된 오페라 공연이다.



-



6. ‘로데오 거리 살리기 소소한 콘서트!’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활기를 잃어가는 청년 예술공간들을 활용하여 찾아가는 공연이다. 가지의 예술장르가 아닌 다양한 공연예술콘텐츠(한국무용, 스트릿 댄스, 퓨전무용 등)를 편성하였다.




-



7. 400년 보호수와 나의 첫 번째 이야기

무용과 전통음악 장르 예술인 2명과 함께 역사와 전통 아픔이라는 주제로 위례스토리박스 400년 보호수 앞에서 공연하였다.



-



8. 시시(詩時)한 날 찾아가겠어요! -힐링콘서트

시와 음악이 함께 하는 힐링콘서트는 2020년 7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평택호 관광단지 모래톱 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되었다. 날 행사에는 김성호 클라리넷, 섹스폰 연주자의 아름다운 연주와 함께 정지윤 시인의 시낭송 및 시 이야기가 재미있게 이어졌다. 이어 시민, 학생들의 시낭송과 노래가 특별 무대로 꾸며져 많은 박수를 받았다.


정미경



-


9. 겨르메기, 힘을내요!

2020년 7월 30일 오산3리 마을회관에서 농업인들을 위하여 열린 전통 음악 공연이다. 공연은 악기연주자 3인과 민요 3인으로 진행되었고 프로그램은 배띄워라, 매화타령,창부타령,청춘가, 느리개타령, 노들강변, 너영나영, 군밤타령, 트로트메들리, 태평가, 뱃노래, 자진뱃노래로 구성되었다.


서민숙




-



10. 코로나극복 힐링콘서트

전통곡의 현대적 창작을 통해 친숙하고 편안한 음악을 선물하며, 해설과 함게 하는 친절한 진행으로 국악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하는 공연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비상> , <너영나영> , <매화가 피는> , <나름 사랑가> , <희망의 새타령> 으로 구성되었다.


국악나름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자기소개
코로나19 상황 속 문화예술계 지원 및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