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여주세종문화재단, 설명 있는 음악회 <양성원&문지영 콘서트 : 첼로의 항해>

여주세종문화재단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여주세종문화재단 <양성원&문지영 콘서트 : 첼로의 항해> 공연 


여주시의 경기도 문화의 날! 자세한 행사 소식은 여주세종문화재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의 날 기획공연 -




여주시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종국악당에서 기획공연 ‘양성원 & 문지영 콘서트:첼로의 항해’를 선보입니다.



▲ 첼리스트 양성원, 피아니스트 문지영



대한민국 첼로의 자존심이라 평가받는 양성원과 부조니 콩쿠르 최조의 동양인 우승자 피아니스트 문지영이 출연하여 베토벤의 첼로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평소에 접하기 힘든 첼로, 반도네온, 하몬드 오르간, 해금 등 접하기 힘든 악기들의 연주와 곡 해설, 작곡가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렉처 콘서트 즉, 설명이 있는 콘서트로 꾸며집니다.

이번 공연은 문화의 날 기획 공연으로 무료로 진행됩니다. 최대 1인 4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 좌석 띄어 앉기를 실시하여 유효좌석수가 180석으로 한정됩니다. 자세한 공연 관람 신청과 정보 확인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main/yjcf)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여주세종문화재단 <양성원&문지영 콘서트 : 첼로의 항해>


○ 일시 : 2021.3.30(화) 19:00

○ 장소 : 경기도 안성시 세종국악당

○ 가격 : 무료

○ 사전예약 : www.yjcf.or.kr/main/yjc


※ 코로나19로 인해 한 좌석 띄어앉기를 실시하여 유효좌석수가 180석으로 한정됩니다. 꼭 오실 수 있는 분들에 한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main/yjcf)에서 확인 바랍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