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극발전소301 <벚꽃 피는 집>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2 남양주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2 남양주

극발전소301 <벚꽃 피는 집>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 공연단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문화예술의모든 것, 지지씨에서 매월 경기도 공연장 상주단체의 창작공연을 소개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의 공연 3편이 가정의 달 5월에 막을 올립니다. 포천, 남양주, 오산에서 각각 시작하는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중퍼포먼스, 연극, 가족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가족의 의미, <벚꽃 피는 집>



2008년 창단 이후, 서울 대학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작극을 공연해 온 극발전소301은 2020년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사업에 남양주시 다산아트홀의 첫 상주단체로 선정되어 경기도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연극의 세 가지(3) 요소를 활용하여 무(0)에서 하나의 유(1)를 창조하고자 하는 극발전소301은 선정 첫해 열네명의 남양주 시민과 함께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라는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 낭독극을 무대에 올려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극발전소301’이 오는 5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연극<벚꽃 피는 집>을 선보입니다. 보육원에 사는 학생들과 수녀 엄마에 관한 이야기로, 보육원 ‘벚꽃 피는 집’에 새로운 식구 종현이 입소하면서 보육원 식구들과 종현이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작품입니다. 연극 ‘벚꽃 피는 집’은 비록 피를 나눈 관계는 아니지만, 한 식탁에서 밥을 먹는 식구가 바로 가족이라는 새로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 극발전소301 <벚꽃 피는 집>

일시 : 5월 8일(토) 오후2시, 오후5시 / 5월 9일(일) 오후4시

장소 : 남양주 다산아트홀

입장료 : 1층 1만원, 2층 5천원

예매 : 남양주 다산아트홀(남양주시 티켓 예매)https://culture.nyj.go.kr

문의 : 590-4358


* 극발전소301 | 2008년에 창단, 12년간 45개의 작품을 창작한 젊고 신선한 창작연극을 지향하는 연극단체다. 2021년 경기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남양주 다산아트홀) 인스타그램 @301theater 네이버블로그 /301theate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