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브러쉬씨어터 <두들팝>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3 오산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3 오산

브러쉬씨어터 <두들팝>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 공연단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문화예술의모든 것, 지지씨에서 매월 경기도 공연장 상주단체의 창작공연을 소개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의 공연 3편이 가정의 달 5월에 막을 올립니다. 포천, 남양주, 오산에서 각각 시작하는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중퍼포먼스, 연극, 가족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 그림과 스크린아트의 만남, 두들팝




오산에서는 오산문화재단 상주단체인 ‘브러쉬 씨어터’ 의 매직 드로잉 가족극 <두들팝>이 오는 22일 토요일 2회 공연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입니다. 무심코 그린 낙서가 두 명의 개구쟁이 배우들의 환상적인 몸짓에 따라 생동감 있게 살아 움직이는 마법 같은 공연으로, 드로잉과 움직임만으로도 시공을 넘나드는 상상력과 무한한 꿈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36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직 드로잉 쇼 <두들팝>으로 초대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올해 공연장(지역)상주단체육성 지원사업에서 공연장 16곳, 공연예술단체 15개 단체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말까지 신작 공연 15여 편을 포함해 40편 내외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 브러쉬씨어터 <두들팝>

일시 : 5월 21일(금)~22일(토) 오전11시, 오후2시 *5월 21일 단체관람만 가능

장소 :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입장료 : 전석 2만원

관람연령36개월 이상

문의 : 379-9999


* 브러쉬 씨어터 | 2015년에 창단 이후 공연 제작 및 기획에서 유통, 투어까지 전 과정을 통틀어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어 국제적 감각으로 무장해 다양한 문화권의 어린이, 가족관객, 공연 관계자들을 매혹시키는 콘텐츠를 제작에 힘써온 단체. 전세계 56개 도시에서 500회 이상의 공연 경력 및 2018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 베스트쇼, 2019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문화체육관광장관 수상. 대표작 두들팝, 리틀뮤지션, 아무것도 없는 왕국 등. 2021년 경기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오산문화예술회관)

인스타그램 @brushthreatre 네이버블로그 /brushthreatre 유튜브 brushthreatre LLC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