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평택시문화재단, <코로나블루 치유강의 렉쳐 콘서트>

경기도 문화의 날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평택시문화재단 <코로나블루 치유강의 렉쳐 콘서트>





평택시문화재단에서는 오는 25일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코로나블루 치유강의 렉처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작년 4월 출범한 평택시문화재단에서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 예술지원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됩니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는 문화의 날 프로그램을 통해 평택 곳곳의 문화예술시설을 발굴하고, 재밌는 예술 강의로 마음의 안식을 제공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 사업으로 프로그램 코로나블루 치유강의 렉처 콘서트가 개최되며 렉처 콘서트는 5, 6, 8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개최됩니다.


5월 26일에는 피아니스트 겸 아트앤뮤직 큐레이터 최정주가 음악과 명화를 연결지어 설명해주는 '자화상'이 진행되고, 6월 29일에는 정신과 의사이자 전 동물원 멤버였던 김창기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마음의 상처 극복' 솔루션을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8월 24일에 음악칼럼니스트 정지훈이 위기를 재도약의 기회로 삼은 음악가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운명에 마주 선 마에스트로'가 진행됩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평택시문화재단 <코로나블루 치유강의 렉처 콘서트>


○ 일시 : 5월, 6월, 8월 매 달 마지막 주 화요일


- 2021.5.25(화) : 자화상

- 2021.6.29(화) : 마음의 상처 극복!

- 2021.8.24(화) : 운명에 마주 선 마에스트로


○ 장소 : 평택시 관내 곳곳(안정리 예술인 광장/청소년카페 모모/아르카북스)

○ 가격 : 무료

○ 문의 : 031-8053-3513


※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pccf.or.kr)에서 확인 바랍니다.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