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마티스와 The JAZZ_그림읽어주는 베토벤_

이천문화재단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이천문화재단 <마티스 The Jazz>





이천문화재단에서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마티스 The Jazz>를 선보입니다.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은 2010년부터 명화와 클래식이 함께 공존하는 예술프로그램으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을 비롯 다양한 공연장과 미술관에서 선보인 복합 예술콘텐츠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주제는 앙리 마티스가 바라본 재즈(음악)를 미술로 표현했던 20세기 초 프랑스 미술의 세계를  조숙현 클래식큐레이터의 명쾌한 해설과 일미터 클래식 앙상블의 연주로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 출연자 프로필



공연에 참여한 모든 관객에게 명화엽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석 무료로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천아트홀로 문의하면 됩니다.(031-636-2202)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이천문화재단 <마티스 The Jazz>


○ 일시 : 2021.07.03(토) 오후 4시

○ 장소 : 이천아트홀 소공연장

○ 가격 : 무료

○ 문의 : 031-636-2202


※ 공연 사전예약 필수

※ 자세한 내용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artic.or.kr)에서 확인 바랍니다.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s://www.ggcf.kr/